NO.1: 스타2 월드컵
NO.2: 이스포츠 월드컵 스타2 일정
기장군청 전경.기장군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시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 관리를 위한 '공동주택관리지원 사업'을 내년부터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최근 공동주택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늘자 충전시설 안전 관리에 대한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 등을 지원하고 있으나,스타2 월드컵지원 예산이 부족해 효과가 적은 편이다.
이에 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 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을 구입하고 설치비용을 지원한다.
군은 내년 본예산 편성 시 사업 예산을 3억 원 추가한 총 10억 원을 확보해,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현재 지역 내 총 58곳의 300세대 이상 의무관리 대상 공동주택 단지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있는 곳은 55곳이며,스타2 월드컵총 충전시설 989대 중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스타2 월드컵
:이별이라는 건 어쩔 수 없고, 누구든지 만나면 이별의 순간이 있지만 기간과 시기의 차이인데, 이것 해줄걸, 있을 때 잘할걸.
스타2 월드컵,파업 현실화시 세계 반도체 시장을 주도해온 삼성전자의 경쟁력에 악재가 될 수 있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