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트리플 어플
NO.2: 트리플 어플 pc
NO.3: 트리플 어플 사용법
NO.4: 트리플 어플 디시
NO.5: 트리플 어플 단점
NO.6: 트리플 어플 후기
NO.7: 트리플 에스 어플
NO.8: 트리플 같은 어플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심사 포기 의사 밝히기도
檢,김용현·여인형·곽종근·이진우 등 軍 수뇌부 신병확보[이데일리 송승현 기자]‘12·3 비상계엄 사태’에 관여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이 17일 구속됐다.
지난 3일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선포 직후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된 박 총장은‘모든 정치활동 금지‘처단’등이 적시된 위헌적 포고령 1호를 발표한 당사자다.박 총장은 당시 조지호 경찰청장에게 전화를 걸어 이 같은 포고령을 이유로 국회 통제를 지시한 인물로 알려졌다.특수본은 국회 통제가 국회의원들의 계엄 해제 요구안 표결을 막기 위한 목적으로 보고 있다.
국회 국방위원회에 출석했던 박 총장은 포고령과 관련해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으로부터 법적 검토가 끝난 것이라고 전달받은 후 서명을 했을 뿐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아울러 그는 국회에서 비상계엄 해제요구안이 가결된 이후‘2차 계엄 논의’의심을 받는 4일 새벽 국방부 지하의 합참 결심지원실에서의 윤 대통령,트리플 어플김 전 장관 등과의 회의에 참석한 인물이기도 하다.
박 총장은 비상계엄 해제 당일인 지난 4일 사의를 표명했으나 윤 대통령이 반려한 바 있다.하지만 국방부는 지난 12일 박 총장에 대한 직무를 정지했다.
검찰 특수본이 박 총장을 구속하면서 김 전 장관,트리플 어플곽종근 전 육군특수전사령관,트리플 어플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트리플 어플이진우 전 수도방위사령관 등 군 수뇌부에 대해 대대적으로 신병을 확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