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이에른 뮌헨
NO.2: fc 바르셀로나
NO.3: fc온라인
NO.4: fc25
NO.5: fc서울
NO.6: fcps
NO.7: fc barcelona
NO.8: fc안양
NO.9: fc 서울 순위
NO.10: fcc
27일(현지시간) 인도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에 따르면 전인도축구협회(AIFF)는 인도 국가대표팀 감독직에 박 감독을 포함해 214명이 지원했다며 내달 3일까지 지원자를 받은 후 본격적인 감독 선임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체는 AIFF가 박감독에게 큰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인도 축구에 좋은 징조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베트남에서 박감독의 활약상을 소개한 메체는 그러면서도 AIFF는 그의 높은 연봉을 경계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2017년 베트남 대표팀 감독을 맡은 박 감독은 지난해 1월까지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4강 진출,ㄹㅊ2018년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우승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베트남 축구 영웅’으로 평가받는다.
인도는 중국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를 보유했지만,ㄹㅊ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21위,ㄹㅊ최약체로 평가받는다.그러나 최근 축구 부흥을 노리며 다방면에서 투자를 늘리고 있다.
fc안양
:그러면서 "정부는 의과대학 정원을 배정하면서 실제 현장의 상황을 확인하지도 않고 참석자와 내용을 공개하지도 못하는 몇 번의 회의로 증원 인원을 결정했고 슬그머니 몇몇 대학의 인원을 조정하여 증원의 규모를 한시적으로 조정했다"며 "이는 의대 증원의 규모가 원칙도 논리도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ㄹㅊ,천 장관은 “오늘부터 특별인지세, 구매자 인지세 등을 납부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