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롱 슬리브

암호 화폐 텔레 그램 - 클리셰 월드컵 - ID=2024-12-18%2Fbgraam.html

NO.1: 암호 화폐 텔레 그램

"요격 무기 체계에 의한 피해보다 직격탄 맞았을 가능성"
러 크렘린궁 "어린이 병원 공습은 우크라 방공 미사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소재 오흐마디트 국립 아동병원 의료진과 주민들이 8일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에 무너져 내린 병원과 주변 건물을 넋 나간듯 바라보고 있다.러시아는 이날 키이우를 비롯한 우크라 전국 여러 곳에 40발이
우크라이나 키이우 소재 오흐마디트 국립 아동병원 의료진과 주민들이 8일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에 무너져 내린 병원과 주변 건물을 넋 나간듯 바라보고 있다.러시아는 이날 키이우를 비롯한 우크라 전국 여러 곳에 40발이상의 미사일 공격을 가했다.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러시아의 무차별적 공격에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긴급 회의 소집을 요청했다.2024.07.08 ⓒ AFP=뉴스1 ⓒ News1 정지윤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유엔이 우크라이나 어린이 병원 공습이 러시아의 소행일 가능성을 인정했다.러시아는 어린이 병원을 포함한 다수의 민간시설에 대한 공습을 인정하지 않았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암호 화폐 텔레 그램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OHCHR)의 우크라이나 인권감시단 책임자인 다니엘 벨은 8일(현지시간) "영상 분석과 사건 현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어린이 병원이 요격 무기 체계에 의한 피해보다는 직격탄을 맞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자신의 팀이 최종 결정을 내릴 수는 없지만 (어린이 병원을 타격한) 미사일이 러시아에서 발사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앞서 러시아군은 키이우 등 5개 도시에 수십 발의 미사일을 발사해 여러 민간 시설이 파괴됐다.특히 우크라이나 최대 어린이 병원인 '오크흐마트디트 병원'이 공격을 받아 본관 건물 창문이 깨지고 2층 건물이 일부 무너졌다.이로 인해 2명이 숨지고 16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러시아의 공습으로 우크라이나에선 최소 41명이 숨지고 170명이 다쳤다.

그러나 드미트리 페스코프 러시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아 공격하지 않았다"며 "어린이 병원을 공습한 것은 우크라이나의 '방공 미사일'"이라고 주장했다.그러나 그는 이를 뒷받침할 증거는 제시하지 않았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성명을 통해 "오늘 우크라이나 민간인 수십 명을 사망하게 하고 키이우 최대 아동병원에 피해와 사상자를 낸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은 러시아의 잔혹성을 일깨워주는 끔찍한 일"이라고 비난했다.

암호 화폐 텔레 그램

:다음 해 동묘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듯한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암호 화폐 텔레 그램,백악관 및 에너지부, 업계·노동계·시민사회 등 참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