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
NO.2: 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 일정
NO.3: 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 순위
지난해말 국군 포천병원서 숨진 상병 제보
"3사단서 지속적으로 사건사고 발생" 호소
[파이낸셜뉴스] "3사단에선 지속적으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다.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달라"
13일 페이스북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 계정에는 육군 3사단에서 근무하고 있는 A장병의 글이 올라왔다.
A장병은 "지난달 말 국군 포천병원에서 숨진 B상병과 관련해 제보드리려 한다"며 "해당 상병과 같은 부대에 근무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극단적 선택을 한 B상병은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군 생활에서 조금 어리숙한 면이 좀 있었다"며 "원래 보직은 소총수였는데 중대 선임들이 해당 인원 보직을 병기계원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임들이 B상병에게) 병기계원이라 꿀 빤다고 뭐라 하고,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실수하면 속된말로 갈궜다"며 "B상병이 사건 발생 한 달 전 동기한테 힘들다고 담배를 피우며 이야기했다고 전해 들었다.우울증 약도 먹기 시작한 걸 보았다"고 전했다.B상병이 외부 진료를 나간 사건 당일 아침에도 선임에게 혼났다고.
A장병은 "지금 해당 중대는 사람이 죽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라며 "자세히 말하지 못하지만 다른 부조리들도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3사단에선 지속적으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육대전 측은 "해당 사항을 육군 수사기관에 전달했으며 국방부 관계자가 '해당 제보를 포함해 수사했고 그 결과도 유가족들께 적극 설명하고 수시로 소통하고 있다'고 전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B상병은 지난달 25일 오후 진료를 받기 위해 방문한 국군 포천병원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당시 수사기관은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자세한 사건 경위는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육대전 #육군대신전해드립니다 #3사단
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 일정
:ⓒ 로이터=뉴스1 ⓒ News1 김현 특파원(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공화당의 유력 대권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24일(현지시간) 사우스캐롤라이나 프라이머리(예비선거) 승리를 자축하며 오는 11월 대선에서 승리해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당신은 해고됐다"고 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안컵 축구 2023 한국,8일(현지 시각) 합성생물학 스타트업 ‘라이트바이오(Light Bio) 연구진은 발광 식물의 빛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식물 자체 유전자를 발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