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생물 월드컵

【축구박물관】토토당구클럽|생물 월드컵

NO.1: 축구박물관

NO.2: 축구박물관 사진

NO.3: 축구박물관 리뷰

NO.4: 맨체스터 축구박물관

NO.5: 수원 축구박물관

NO.6: 서울 축구박물관

NO.7: 독일 축구박물관

NO.8: 브라질 축구박물관

NO.9: 상파울루 축구박물관

NO.10: 천안 축구박물관

노조원 채용 강요…들어주지 않으면 공사지연 등 협박
경찰,축구박물관1년여 끈질긴 수사…집행부 11명 무더기 검거

[수원=뉴시스] 2022년 11월 경기 수원시 한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노조원이 공사 현장 장비 차량이 나가지 못하도록 차량 밑에 들어가 있는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2022년 11월 경기 수원시 한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노조원이 공사 현장 장비 차량이 나가지 못하도록 차량 밑에 들어가 있는 모습.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재판매 및 DB 금지[수원=뉴시스] 양효원 기자 = 경기지역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에서 노조 전임비 명목으로 4000만여 원을 갈취한 노조 집행부가 무더기 검거됐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A씨 등 11명을 폭력행위처벌법(공동공갈)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11일 경기남부청에 따르면 A씨 등은 모 노조 본부장 등 4개 노조 집행부로 2021년 7월부터 2022년 9월까지 경기지역 아파트 공사 현장 건설업체를 대상으로 '노조 소속 조합원 고용 및 전임자 지정'을 요구했다.이에 응하지 않으면 공사 현장 앞에서 집회를 열어 공사를 방해할 것처럼 협박하는 등 방법으로 약 4000여만 원을 갈취했다.

A씨 등은 피해업체에게 "우리 조합원을 채용하고 전임비 명목으로 돈을 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조사됐다.또 이를 들어주지 않을 경우 "집회를 열어 공사를 지연시키겠다",축구박물관"출입구를 봉쇄해 장비반출을 방해하겠다"고 협박해 돈을 뜯어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건설현장 불법행위 첩보를 입수한 후 수사에 착수,1년여 동안 끈질긴 수사를 벌여 피의자 혐의를 입증했다.

경찰 관계자는 "10월까지 건설현장 불법행위 특별단속 기간을 운영,강도 높은 단속을 벌일 계획"이라며 "관련 불법 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시민 신고와 제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찰의 불법행위 특별단속 대상은 ▲건설현장 갈취·폭력(채용·장비 강요,축구박물관불법 집회·시위 등) ▲부실시공 및 건설부패(뇌물수수,축구박물관리베이트,불법하도급,자격증 대여 등)다.

수원 축구박물관

:이에 따라 고령층 인력 활용과 함께 일·가정 양립제도 활성화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축구박물관,필수 의료 살리기는 의사들의 자존심을 지켜주는 것이 출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