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이로볼 파워볼
[서울경제]
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가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측은 17일 “김 여사가 오늘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배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윤 의원실은 “배 의원은 지속적으로 언론 등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해 김 여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며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배 의원은 2018년 이뤄진 김 여사의 인도 방문을 놓고‘6000만원 기내식‘셀프 초청’등 의혹을 지속적으로 제기했다.그는 김 여사가 인도 방문 당시 탄 전용기의 기내식 비용으로 6292만원이 집행됐다며‘호화 기내식’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문재인 정부 당시 청와대에서 근무했던 윤건영·고민정 의원은 기자회견을 열고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받은 자료를 공개하며 “운송 및 보관료 등 고정비를 제외한 기내식 비용(식자재,자이로볼 파워볼조리 인건비)은 2167만 원으로 김 여사 4끼 식대는 105만원이다”고 반박했다.
자이로볼 파워볼
:AFP통신은 여론조사 기관 엔콜(Enkoll)의 출구조사 결과를 인용해 셰인바움 후보가 약 58%의 득표율로 29%에 그친 갈베스 후보를 크게 앞설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이로볼 파워볼,뉴스1 관련뉴스▶ 송훈 "3주마다 韓美 오가며 양육…'사고로 죽었으면' 생각도"▶ 정혜선 "엄마, 내 결혼 후 극단 선택 시도" 안타까운 가족사▶ "광장시장, 보고 있나?"…경동시장 모둠순대 어마어마한 양▶ '선남선녀'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따뜻하게 봐주길"▶ 김지민 "김준호와 여행 가도 숙소 2개 잡아"▶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