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otto 6/45 korea result today
NO.2: lotto 6/45 korea result today history
NO.3: lotto 6/45 korea result today live
NO.4: lotto 6 45 korea result
NO.5: lotto 6 45 korea result 852
NO.6: lotto result 6 45 korea today prediction
대한의사협회(의협)가 18일‘전면 휴진’을 선언한 가운데,전공의 대표는 임현택 의협 회장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며 내부에서 파열음이 나오고 있다.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은 13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임현택 회장은 도대체 뭐 하는 사람이죠?”라며 임 회장을 직접 거론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의협이 의대 교수 단체 등과 연석회의를 한 뒤 모든 직역이 의협 중심의 단일창구를 만들겠다고 뜻을 모았다는 기사의 링크를 걸었다.이 자리에서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조만간 의료계의 통일된 요구안을 정부에 제시하고,lotto 6/45 korea result이에 정부가 전향적으로 답을 주는 경우 전면 휴진을 재고할 수도 있다는 입장을 내비쳤다.다만,lotto 6/45 korea result정부 입장에 변화가 없다면 의협을 비롯해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국 의과대학 교수 비상대책위원회 등이 포함된‘범의료계 대책위원회’를 구성해 오는 18일 전국적인 휴진과 총궐기대회 등 강경 투쟁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전공의들과 소통하느냐는 질문에는 “전공의 단체와는 모든 내용을 공유한다.박단 비대위원장이 의협 정책이사이기 때문에 모든 연락이 가고 있다”고 했다.
이에 대해 박 위원장은 “중심?뭘 자꾸 본인이 중심이라는 것인지”라며 “벌써 유월 중순인데 임현택 회장은 이제는 말이 아니라 일을 해야 하지 않을지.여전히 전공의와 학생만 앞세우고 있지 않나”라고 했다.이어 “단일 대화 창구?통일된 요구안?임현택 회장과 합의한 적 없다”며 “범의료계 대책위원회?안 간다”고 못 박았다.그러면서 “대한전공의협의회의 요구안은 변함없다”고 했다.
대전협은 전공의 집단 사직에 앞서 ▲의대 증원 2000명 계획과 필수 의료 패키지 전면 철회 ▲의사 수계 추계 기구 설치 ▲수련병원 전문의 인력 채용 확대 ▲불가항력 의료사고에 대한 법적 부담 완화 ▲전공의 수련환경 개선 ▲부당명령 철회 및 사과 ▲업무개시명령 전면 폐지 등 정부에 7가지 요구사항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