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잉글랜드 3부리그

뉴캐슬 선수 - ID=2024-12-18%2Fcggpxd.html

NO.1: 뉴캐슬 선수

NO.2: 뉴캐슬 선수 사망

NO.3: 뉴캐슬 선수명단

NO.4: 뉴캐슬 선수 등번호

NO.5: 뉴캐슬 선수 목록

NO.6: 뉴캐슬 선수 추천

NO.7: 첼시 뉴캐슬 선수

NO.8: 아스날 뉴캐슬 선수

NO.9: 맨시티 뉴캐슬 선수

NO.10: 맨유 뉴캐슬 선수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우리은행의 부적정 대출과 관련해 손태승 전 우리금융지주 회장의 처남이 우리은행 명예지점장으로 행세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부정대출 혐의로 고소된 손 전 회장 처남 김 모씨는 우리은행 명예지점장이라는 직함이 새겨진 명함을 사용하며 활동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김씨는 서울 신도림동금융센터,뉴캐슬 선수선릉금융센터 등의 명예지점장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활동했다.해당 지점은 김씨에게 부당 대출을 내준 배임 혐의로 고소된 임 모 지점장이 근무했던 곳이다.

김씨는 명예지점장 명함을 사용하며 손 전 회장과의 친분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다.우리은행은 김씨를 명예지점장으로 공식 위촉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점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우수거래처 대표 등 VIP고객을 지점장이 추천하면 본점에서 심사를 거쳐 명예지점장으로 선정한다.현재 300여명의 명예지점장이 공식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점에서 임의로 명예지점장을 위촉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니고 김씨는 공식 등록된 적이 없는데 사칭한 것 같다"며 "현재는 공식 명예지점장도 별도의 명함이 나가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앞서 금융감독원은 우리은행이 2020년 4월3일에서 2024년 1월16일 기간 중 손 전 회장의 친인척을 대상으로 20개 업체,42건에 걸쳐 616억원에 달하는 대출을 실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이 중 절반이 넘는 28건,뉴캐슬 선수350억원 규모가 특혜성 부당대출 혐의를 받는다.

뉴캐슬 선수명단

:그러던 중 느닷없이 츄지에게 '세계'라는 단어를 아느냐 묻는다.

뉴캐슬 선수,전문가들은 파월 의장이 이전의 발언과 대체로 비슷한 발언을 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