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청소년 대표팀
NO.2: 최강 야구 청소년 대표 회차
NO.3: 최강 야구 청소년 대표 결과
NO.4: 최강 야구 청소년 대표 몇화
NO.5: 최강 야구 청소년 대표 스포
NO.6: 2024 야구 청소년 대표
NO.7: 청소년 야구 국가 대표 명단 2023
NO.8: 청소년 대표 야구 중계
2024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마라톤대회
군은 2018년 첫 대회를 시작해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알몸마라톤대회(이하 알몸 마라톤대회)'는 매년 7월 중에 열리고 있다.해발 430m 말티재 꼬부랑길 비포장 런닝코스 5km,야구 청소년 대표10km 등 2개 구간을 맨몸으로 달리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알몸 마라톤대회다.
특히 전국마라톤협회(회장 장영기)가 주최,야구 청소년 대표주관한 알몸 마라톤대회는 비 오는 가운데 전국의 아마추어 마라토너 600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가족,야구 청소년 대표연인,야구 청소년 대표친구 등 참가자들은 출발 전 비를 맞으며 준비운동을 통해 건강을 체크했다.개성 넘치는 이색복장을 착용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5km 구간 우승자 이재식(전주·42·완주기록 16분 58초) 선수와 10km 구간 우승자 최진수(서울·55·완주기록 35분 22초) 선수가 차지했다.10대-30대 참가자가 전체참가자의 60%를 넘게 차지해 젊은 층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보은마라톤협회(회장 이충현) 30명 회원은 우중에도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주차안내,경기진행을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음료,빵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를 펼쳤다.
10km 우승자 최진수 선수는 "매년 보은에서 열리는 알몸 마라톤대회에 참가하고 있는데 올해는 좋은 성적으로 우승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오늘과 같이 비를 맞으며 속리산 말티재에서 맨몸으로 달리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속리산 천혜의 자연에서 전국의 마라토너 선수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진정한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값진 마라톤 대회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보은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대표 야구 중계
:관련 사업자들은 상조·적립식 여행 등 선불식 할부거래 상품에 가입한 모든 소비자에 주요 정보를 통지할 의무가 생겼다.
야구 청소년 대표,도쿄도, '고객 갑질' 막는 조례 만든다…日 최초뉴스 기사[사진: 셔터스톡][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일본 도쿄도가 폭언이나 과도한 사과 등을 요구하는 '고객 갑질'을 방지하는 조례를 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