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메 탈모
NO.2: 포메리안 탈모
함께 실종된 다른 일본인 1명 계속 수색 중
베이스캠프 도착한 뒤 짐꾼 도움 없이 등반 나섰다 실종
파키스탄 북부지역에서 등반 도중 최근 실종된 일본인 2명 중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AFP통신 등이 16일(현지시간) 전했습니다.
현지 관리는 카라코람 산맥 스판티크(7,포메 탈모027m)를 오르던 중 종적을 감춘 일본인 히라오카 류세키와 다구치 아츠시 중 히라오카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전날 말했습니다.
히라오카의 주검은 해발 약 6,포메 탈모200m인 캠프 3으로부터 아래로 300m 떨어진 지점에서 수색팀에 의해 발견돼 수습됐습니다.
이들 두 사람은 당초 지난 3일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뒤,포메 탈모짐꾼 도움 없이 등반에 나서 지난 10일 캠프 2에 이른 이후 실종됐습니다.
캠프 2에 다음날인 11일 도착한 7명의 일본인 등반대는 합류하기로 했던 이들 2명을 못 만나게 되자 구조 당국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에 군 헬기를 동원한 수색팀은 활동에 나서 지난 13일 이들 두 사람의 흔적을 발견했지만,포메 탈모악천후로 수색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파키스탄 군 헬기를 동원한 수색팀은 아직 찾지 못한 아츠시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골든 피크'로도 알려진 스판티크는 상대적으로 접근하기 쉬운 데다 일출과 일몰 광경이 뛰어나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키스탄에는 높이가 해발 8,포메 탈모000m 이상인 전 세계 14개 봉우리 가운데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K2를 비롯해 5개가 있습니다.이에 최근 수년 동안 여러 명이 파키스탄 내 고봉 등정에 나섰다가 목숨을 잃었다고 EFE통신은 전했습니다.
포메 탈모
:김 위원장은 "단지 강북을뿐 아니라 한강 벨트는 물론, 서울과 수도권 전체에 미칠 영향이 심히 염려된다"며 "당 지도부가 중도층 유권자들까지 고려한 결정을 내려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메 탈모,재판에서 A사는 "서울세관장이 재차 세무조사를 한 것은 관세법상 중복 조사금지를 위반해 절차에 하자가 있다"며 "해당 용액은 담배사업법 2조에 규정된 담배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재차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