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87회 로또 복권 당첨 번호
[파이낸셜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신속한 매입임대 사업 추진을 위해 주택매입 조직과 인력을 대폭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 17일 정부가 발표한 중산층·서민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향후 2년간 주택 12만가구를 매입,1087회 로또 복권 당첨 번호저렴한 전·월세로 공급하는 방안의 후속 조치다.
LH는 수도권 매입 목표를 완수하고 올해 처음 도입된 공사비 연동형 약정 방식을 활성화하기 위해 '수도권매입확대전략' 태스크포스(TF) 전담 조직과 수도권 지역본부별 '매입약정지원팀'을 신설한다.
수도권매입확대전략 TF 전담조직은 조기착공지원팀과 매입팀 등 2개팀으로 구성된다.조기착공지원팀은 공사비 연동방식 물건 심사와 민간의 설계도면 작성 등을 수행한다.
수도권 본부별로 신설되는 매입약정지원팀은 총 37명을 추가 배치해 주택매입 신청접수부터 품질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업무를 수행한다.
아울러 LH는 3기 신도시 조성 공사 사업 일정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사업량이 집중된 수도권 사업본부에 인력을 추가 배치했다.3기 신도시 중 하반기 착공 물량이 집중된 남양주사업본부에 '주택품질팀'을 신설해 차질 없는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한준 LH 사장은 "원활한 주택 공급과 주거불안 해소를 위해 조직과 인력을 대폭 강화한 만큼 차질 없이 정부 정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087회 로또 복권 당첨 번호
:친명계로 이 지역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민주당 민형배 의원과의 표대결이 주목됩니다.
1087회 로또 복권 당첨 번호,전국적으로 59만6618명의 군병력이 투표소 외부에 배치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