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몬헌 무기 슬롯

완도 맘스터치|【mbc라디오 야구】

NO.1: 완도 맘스터치

경찰 로고./뉴스1
경찰 로고./뉴스1
축구선수 손흥민과 황희찬,완도 맘스터치유튜버 침착맨(본명 이병건)의 친딸 등을 대상으로 한‘살인 예고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자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11일 경기북부경찰청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지난 9일 손흥민·황희찬 선수를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온 사건을 내사 중이라고 밝혔다.

문제가 된 글에는 두 선수를 향해 “죽이겠다”고 하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진다.현재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경기북부경찰청 관계자는 “기초 자료를 토대로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도 침착맨의 딸에게 칼부림을 하고 싶다고 글을 올린 게시자를 찾기 위해 수사 중이다.침착맨 딸에 대한 칼부림 예고글은 지난 9일 오후 9시 34분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으로 전해진다.

동대문경찰서 관계자는 “수사를 통해 게시자 신원을 특정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침착맨은‘이말년 씨리즈‘이말년 삼국지’등 대표작을 보유하고 있는 웹툰 작가 이병건 씨(필명 이말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현재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완도 맘스터치

:'람보르기니' 굴리던 20대…알고보니 신종사기 돈세탁 일당(종합)상품권으로 돈세탁한 일당 검거8명 대부분 20대 남성…동향 출신사기조직이 편취한 돈 세탁해줘사무실엔 람보르기니·현금다발[이데일리 이유림 기자] 허위 상품권 업체를 설립해 사기범죄 수익금 420억원을 세탁해 준 일당 8명이 붙잡혔다.

완도 맘스터치,그는 항소심 과정에서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