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일의프로야구
전병왕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통제관(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이 1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된 브리핑에서 불법 집단행동을 주도하는 대한의사협회 관련 설립 목적과 취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법정 단체에 대해서 통상 민법 등 관련법에 따라 정부가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 위반 여부에 따라 단계적으로 여러 조치를 할 수 있다"며 "시정명령을 내릴 수도 있고 그렇더라도 따르지 않는 경우는 임원의 변경을 할 수도 있고,내일의프로야구또 극단적인 경우에는 법인의 해산까지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불법적인 상황이 계속,내일의프로야구그리고 또 확산되어서 의료 이용에 큰 불편을 초래하게 되면 의사협회에 대한 조치를 당연히 임원 변경까지도 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그 절차는 다 저희 규정에 다 나와 있다"고 부연했다.
앞서 정부는 전날 불법 진료거부를 독려하는 의사협회를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지난 14일에는 의사협회 집행부 17명을 대상으로 집단행동 및 교사 금지 명령서를 송부했다.
내일의프로야구
:직접 비트코인을 구매한 적은 없지만 백악관에 다시 입성한다면 “때로 비트코인을 통한 결제를 허용하겠다”고 약속했다.
내일의프로야구,com[서울=뉴시스] 백영미 기자 = 정부가 병원을 떠난 전공의들에게 돌아오라고 통보한 복귀시한 마지막 날인 29일 대다수 전공의들은 아직 복귀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