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dns 레코드

동행복권 신청 - ID=2024-12-18%2Fdmfgzi.html

NO.1: 동행복권 신청

NO.2: 동행복권 신청방법

NO.3: 동행복권 판매점 신청 결과

NO.4: 동행복권 사업자 신청

[앵커] 

이런 가운데 당국은 내년 3월 공매도 재개를 앞서 예고한 바 있습니다. 

대신 좀 더 촘촘한 규제를 하겠다고 약속했는데,동행복권 신청관련해 공매도 전산화 시스템의 중추 역할을 맡은 한국거래소가 개발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김동필 기자,공매도 재개까지 8개월 남았습니다. 

현재 상황 어떤가요? 

[기자] 

한국거래소는 최근 공매도 중앙점검시스템 구축을 위한 개발용역에 착수했는데요. 

모든 매도호가의 무차입 공매도,즉 불법 공매도를 상시 적발할 공매도 전산시스템을 내년 3월 말 가동하는 걸 목표로 삼았습니다. 

앞서 지난달 정부와 여당은 기관 내 잔고관리 전산시스템 의무화와 거래소 중앙점검시스템 도입 등을 골자로 한 공매도 제도개선 최종안을 발표한 바 있는데요. 

이를 토대로 내년 3월 31일 공매도를 재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매도 전산 시스템 구축을 전제로 한 만큼,동행복권 신청거래소도 일정에 맞추기 위해 가속 페달을 밟는 모습인데요. 

다음 달 초 전산 시스템을 세부 작업할 용역 모집을 완료한 뒤 개발에 착수할 방침입니다. 

[앵커] 

시스템엔 어떤 내용이 담겼나요? 

[기자] 

거래소는 약 14억 원을 들여 공매도 잔고정보 수집,적출 가공,관리화면 등 3개 독립 시스템을 구축할 방침입니다. 

우선 매일 개별 투자자의 공매도 잔고와 변동내역,동행복권 신청실시간 매매 데이터를 확보해 시스템에 접수하고요. 

데이터를 토대로 투자자별 잔고 변경 내역을 분석한 뒤,확보한 매매정보와 비교해 불법 공매도를 매일 자동으로 적발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업계에서도 관련 시스템 마련에 한창인데요. 

기관의 공매도 목적 대차거래 상환기간을 개인처럼 90일로 제한하기로 한 만큼 제한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오는 10월쯤부터 시범가동할 계획입니다. 

SBS Biz 김동필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동행복권 신청

:칠흑같이 어두운 밤에 산에 쌓인 눈에서 반사된 빛을 받으며 급격한 커브 길을 운전하려니 입이 바짝바짝 말랐다.

동행복권 신청,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5G 단말에 LTE 요금제 가입이 허용된 만큼, 소비자가 보다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TE 라인업을 재편했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5G 시대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 단말과 실속형 요금상품을 지속 발굴해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