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vfb 슈투트가르트 대 1. fc 쾰른 라인업

로또 1등 50명 - ID=2024-12-18%2Fdmiscu.html

NO.1: 로또 1등 50명

사회적 관심 유발 및 국민 공감대 형성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지난 2월 서울 중구 부영빌딩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다둥이 가족에게 출산장려금을 증정하고 있다.사진=한경DB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지난 2월 서울 중구 부영빌딩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다둥이 가족에게 출산장려금을 증정하고 있다.사진=한경DB
출산한 직원에게 자녀 1인당 출산장려금 1억원을 지급하며 저출산 문제해결에 신호탄을 쏘아올린 부영그룹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11일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서울 웨스턴조선 호텔에서 열린 제13회 인구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은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면서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 출산장려금 지급을 결정한 이중근 회장님의 뜻처럼 부영그룹이 마중물이 돼 기업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문제인 인구감소 문제가 조속히 해결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저출산 문제해결에 앞장서온 대표적인 기업이다.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우리나라의 초저출산율에 따른 경제생산 인구수 감소,국가안전 보장과 질서유지를 위한 국방 인력 절대 부족 등 국가소멸의 위기를 우려해 출산한 임직원 66명의 자녀 70명에게 1인당 1억원(다둥이 2억원,연년생 2억원)씩 총 70억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했다.

'부영효과'는 들불처럼 번져 다른 기업들로 확산됐다.사회적 관심을 유발하고 국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또 정부와 국회 등 모두가 협력해 정부의 실효성 있는 대책 마련의 단초가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정책 소통 플랫폼 '국민생각함'을 통해 부영그룹의 출산장려금 지급 사례처럼 정부도 출산지원금 1억원을 지원해 준다면 출산에 동기부여가 되는가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참여 인원 1만3640명 중 62.6%인 8536명이 자녀 출산에 '동기부여가 된다'고 답하는 등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해내기도 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생애주기별 복지제도도 운영 중이다.직원 자녀 1인당 1억원 지급을 비롯해 주택 할인,로또 1등 50명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직계가족 의료비 지원,로또 1등 50명자녀수당 지급 등이 있다.

로또 1등 50명

:당시 하딩과 친구의 옆자리는 비어 있었지만 승무원이 강제로 팔걸이를 내리는 바람에 좌석에 몸이 끼인 불편한 자세로 앉아 있어야 했다.

로또 1등 50명,▶81년생 한동안 나를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되고 운세가 개선되는 조짐이 보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