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사이더 홀덤
전년 동기比 4억원↑
[서울경제]
경기 군포시는 2024년도 제1기분 자동차세 6만6487건,인사이더 홀덤88억원을 부과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보다 부과액 기준으로 4억원 증가한 것이다.
제1기분 자동차세는 과세기준일인 6월 1일 기준 자동차 등록원부상 소유자에게 부과한다.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소유 기간에 대한 세금이다.
중간에 자동차를 신규 등록하거나 이전 등록한 경우에는 소유한 기간만큼 일할 계산된 금액이 부과되고,경차나 화물차와 같이 연세액 10만 원 미만의 차량은 6월에 전액 부과된다.
납부 기간은 1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다.전국 금융기관 입‧출금기(CD/ATM)를 통한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도 ARS 142211,위택스,인사이더 홀덤인터넷지로,모바일 앱(스마트 위택스,간편결제앱) 및 가상계좌 이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도 납부할 수 있다.
올해 1월과 3월에 미리 연납한 차량은 자동차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군포시 관계자는 “자동차세를 기한 내에 납부하지 못할 경우 최초 3%,인사이더 홀덤미납세액이 45만원 이상일 경우 매월 0.66%의 납부지연가산세(최대 60개월)를 더 납부해야 한다”며 “납부기한을 넘겨 납부지연가산세 등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반드시 납기 내에 납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더 홀덤
:펫샵을 없애버린다면?다소 급진적으로 들릴 수도 있겠으나 실제 다수의 선진국에서 그리하고 있다.
인사이더 홀덤,마샤오린 저장외국어대 환지중해연구원장은 “미국 대선이 임박한 만큼 러시아가 새로운 대규모 작전에 나서기 위해 큰 위험을 감수할 가능성은 낮다”면서 “러시아는 인내심을 갖고 경제 회복에 집중하면서 누가 차기 미국 대통령이 될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