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엘에이 카지노 버스

잘츠부르크 축구|【말뫼 챔피언스리그】

NO.1: 잘츠부르크 축구

NO.2: 잘츠부르크 축구 일정

NO.3: 잘츠부르크 축구 황희찬

NO.4: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축구

NO.5: 레드 불 잘츠부르크 축구

25~26일 원전 로드쇼 개최…건설협회·GBS와 업무협약
윤영준 사장,잘츠부르크 축구루멘 라데프 불가리아 대통령·당수 면담

[서울=뉴시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지난 25일(현지시간) 루멘 라데프 불가리아 대통령(왼쪽 첫 번째)과 면담하며 코즐로두이 원전 프로젝트 수행 관련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현대건설 제공)
[서울=뉴시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지난 25일(현지시간) 루멘 라데프 불가리아 대통령(왼쪽 첫 번째)과 면담하며 코즐로두이 원전 프로젝트 수행 관련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현대건설 제공) 2024.06.27.*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현대건설이 불가리아 코즐로두이 원자력발전소 신규 건설공사를 성공적으로 수주하기 위해 원전 로드쇼를 개최하고 현지 건설협회 및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본격적인 현지화 전략을 가동하고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5~26일(현지시간) 양일간 불가리아 소피아에 위치한 힐튼 소피아 호텔에서 '현대건설 불가리아 원전 로드쇼 2024'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현대건설의 원전 분야 시공역량을 홍보하고 현지 원자력 유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코즐로두이 원전 건설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5일에는 불가리아 에너지부 장관을 비롯한 양국의 정부 주요 관계자와 현지 원전 및 건설업계,잘츠부르크 축구연구기관,언론 관계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본행사에 앞서 블라디미르 말리노프 불가리아 에너지부 장관,잘츠부르크 축구델리안 도브레프 국회 에너지위원장,잘츠부르크 축구스타니슬라프 아나스타소프 국회 환경위원장,페툐 이바노프 코즐로두이 원자력발전소 사장 등이 자리하는 비즈니스 테이블도 마련됐다.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불가리아 국민의 소중한 에너지 공급원인 코즐로두이 원전의 가장 훌륭한 파트너사가 되기를 강력히 희망한다"며 "이번 원전 로드쇼는 실력과 전문성을 갖춘 불가리아 유수의 기업과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현지 우수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자리로,대한민국과 불가리아 양국의 상호 협력을 확대하는 커다란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은 불가리아 건설협회(The Bulgarian Construction Chamber),잘츠부르크 축구현지 종합건설기업 GBS(Glavbolgarstroy)와 각각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현대건설은 이를 계기로 ▲현지 업체와의 기술교류 ▲우수 협력사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개발 ▲원자력 외 현지 프로젝트 공동 참여 ▲현지 CSR 및 지역사회 기여 프로그램 공동 추진 등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로드쇼 기간 동안 윤 사장은 대통령궁에서 루멘 라데프 불가리아 대통령을 비롯해 보이코 보리소프 GERB(제1당) 총재,델리얀 페브스키 MRF(제2당) 총재와 면담해 코즐로두이 원전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 기반을 다졌다.

루멘 라데프 대통령은 회담 자리에서 "현대건설이 속한 현대자동차그룹은 세계적인 자동차 기업으로,불가리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그룹과도 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글로벌 건설시장에서 수많은 성과를 보여준 현대건설과 대형원전은 물론 차세대 원전을 포함한 원자력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협력하고 신재생에너지,인프라,수력 및 에너지저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6일까지 운영된 B2B 미팅 및 채용 상담 부스에는 약 120곳 이상의 현지 유관기업과 학계 관계자,잘츠부르크 축구학생들이 찾았다.

코즐로두이 원자력발전소 신규 건설공사는 불가리아 수도인 소피아로부터 북쪽으로 약 200㎞ 떨어진 코즐로두이 원전 단지에 대형원전 2기를 추가로 신설하는 프로젝트다.현대건설은 지난 2월 입찰자격심사(PQ)를 단독으로 통과했으며 계약 이행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현재 엔지니어링 계약을 앞두고 성공적 수주 마중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레드 불 잘츠부르크 축구

:특히 순매수세가 강한 업종은 자동차, 반도체, 은행, 상사 등 정부의 증시 부양책 수혜가 기대되는 주가순자산비율(PBR)이 낮은 업종이었다.

잘츠부르크 축구,카드 종류별로 보면 신용카드 사용액은 38억9300만달러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