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중계사이트
배달의민족이 단건 주문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만든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라이더에게 배차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배달업계 일각에서는 한집배달이 사실상 `두집배달`이 된 것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배민은 픽업 즉시 배달이 이뤄지기 때문에 한집배달이 맞는다는 입장입니다.
1일 배달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라이더 한 명에게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배차하기도 합니다.
한 배달업계 종사자는 "한 달 전쯤부터 배민은 라이더가 부족한 상황에서 한집배달 두 건을 같이 주기 시작했다"며 "라이더는 하나를 픽업하고 배달한 뒤 나머지를 픽업해 배달하는데,두 번째 손님은 바로배달 의미 없이 기다리게 되는 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집배달은 라이더가 한 음식점에서 음식을 가져가는 대로 고객에게 바로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한집배달과 반대되는 개념은 알뜰배달로,파워볼 중계사이트한 라이더가 여러 음식점을 방문해 음식을 차례로 가져가고 각 음식을 다시 손님에게 전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배민 알뜰배달은 무료입니다.
음식을 더 빠르게 받고 싶은 고객은 배달료 1천원 정도를 내고 한집배달을 주문하게 됩니다.
한건배달을 한 라이더에게 두 건 이상 동시 배정하면 사실상 알뜰배달과 같이 운영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상황입니다.
배민은 한 라이더에게 한건배달을 두 개 이상 주는 경우가 있지만,라이더가 음식을 가져가는 즉시 배달하기 때문에 한집배달의 개념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입장입니다.
또 두 번째 배달은 조리 소요 시간이 많이 남은 건을 배차해,파워볼 중계사이트실제로 대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지금이뉴스
파워볼 중계사이트
:20%p↑)했으며 규제비율(7%, 자산 1조이상: 8%)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했다.
파워볼 중계사이트,콜린스 영어사전이나 옥스퍼드 영어사전에도 '나약하고 예민하고 쉽게 불쾌해 하고 자신이 특별한 대우나 배려를 받아 마땅하다고 여기는 사람'을 일컫는데 구체적 현실에서는 표현의 자유와 '철회'를 외치는 대학생, 유색인, 여성, 그리고 성소수자 등을 지칭하는 것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