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
◀ 앵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어젯밤 일어난 사고 소식 먼저 전하겠습니다.
모두 9명이 숨졌습니다.
경찰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고 주장하는 운전자를 입건했습니다.
송정훈 기자입니다.
◀ 리포트▶
서울 시청역 근처 길거리에 사람들이 삼삼오오 서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갑자기 사람들 뒤로 불빛이 번쩍이더니 무서운 속도로 덮친 자동차에 길거리가 아수라장으로 변합니다.
어젯밤 9시 반쯤 한 호텔에서 나와 역주행을 시작한 승용차가 인도를 덮친 뒤 승용차 2대를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목격자]
"너무 놀랐고요.저희 횡단보도 지나자마자 굉장한 굉음으로 스포츠카 같은 게 지나가길래 큰일 났다 싶었는데‥"
이 사고로 9명이 숨졌고 가해차량 운전자 부부를 포함해 6명이 다쳤습니다.
[박평국/목격자]
"'차가 우리 편의점 쪽으로 돌진했구나' 가보니까 이건 아수라장이네,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이런 전쟁도 없었어요.사방에 그냥 다치신 분들이 쓰러져서‥"
68살 운전자는 경기도에 있는 한 버스 회사에 소속된 운전 기사로 현장에서 급발진 사고라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급발진은 피의자 진술일 뿐이라며 사고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음주 혐의는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는데,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운전자가 갈비뼈 골절상으로 입원해 아직 정식 경찰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정용우/서울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
"운전자도 부상돼 있기 때문에 진술이 가능한 시점에 진술을 진행토록,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그렇게 조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고로 한 시중은행 직원 4명이 숨졌으며 서울시청 직원도 2명이 사망했습니다.
MBC뉴스 송정훈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
:이와 함께 농·산·어촌 등의 폐교,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지원하는 국립예술지원센터를 조성하는 등 '찾아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공약했습니다.
andratx 대 레알 소시에다드,제이슨 권 오픈AI CSO도 지난 1일 내부 이메일을 통해 “머스크의 소송은 회사(오픈AI)와 함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후회”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