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확실한 2 확률 예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무료 확실한 2 확률 예측캐나다와 협조해 구속기소
검찰이 해외로 도주한 40억 대 사기범을 9년 간의 끈질긴 추적 끝에 국내로 송환해 재판에 넘겼다.서울중앙지검 중요범죄수사부(부장 어인성)는 3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권모씨를 구속 기소했다.
권씨는 2013년 주식투자로 큰 수익을 올려주겠다고 속여 피해자에게 42억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수사를 받던 그는 2015년 9월 캐나다로 도주했고,무료 확실한 2 확률 예측비자 만료 이후에도 계속 캐나다에 머물렀다.2016년 8월에는 캐나다 현지 교통검문에서 비자 만료가 적발돼 출국명령을 받았으나,무료 확실한 2 확률 예측이에 응하지 않고 이후부터는 아예 잠적했다.
이에 검찰은 2017년 3월 인터폴 적색수배 및 여권 무효화 조치를 한 뒤,무료 확실한 2 확률 예측캐나다 국경관리청(CBSA)에 A씨 가족의 캐나다 주거지 자료를 제공하는 등 공조를 이어왔다.결국 권씨는 지난달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CBSA에 검거됐다.지난달 18일 인천공항에서 권씨의 신병을 인수받아 체포영장을 집행한 검찰은 관련 수사를 진행한 뒤 그를 구속 기소했다.
지난해 이후 캐나다에서 검거·송환된 국외 도피 사범은 권씨 외에도 전세 대출 사기범,100억 원대 업무상 배임 혐의자 등 총 3명이다.대검찰청 국제협력담당관실 관계자는 "CBSA 등 각국의 유관기관과 직접 공조해 국외도피사범들을 적극 추적 중"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국제공조를 통해 죄에 상응하는 형벌이 집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