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주 브리즈번
NO.2: 호주 브리즈번 여행
NO.3: 호주 브리즈번 날씨
NO.4: 호주 브리즈번 시간
NO.5: 호주 브리즈번 집값
NO.6: 호주 브리즈번 맛집
NO.7: 호주 브리즈번 숙소
NO.8: 호주 브리즈번 지도
NO.9: 호주 브리즈번 영사관
NO.10: 호주 브리즈번 워홀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활동 중단한 배우 김새론(23)이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매니저(관리자)로 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일 티브이데일리에 따르면,호주 브리즈번김새론이 최근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가 아닌 정직원으로 채용돼 직접 손님 응대를 하며,호주 브리즈번계산대 담당 등 카페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가로수·변압기 등을 들이받고 도주한 바 있다.이 사고로 변압기가 파손돼 강남 일대가 정전됐고,호주 브리즈번주변 상권 또한 영업에 지장을 보며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를 훨씬 넘는 0.2%였다.그는 지난해 4월 벌금 2000만 원을 선고 받은 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해 왔다.
김새론은 많은 채무와 배상금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며 법정에서 선처를 호소했다.그러나 되려 '가짜 생활고' 의혹이 제기돼 역풍을 맞았다.자숙 기간 중 생일 술파티를 벌이려던 정황도 포착돼 논란이 됐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3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과거 배우 김수현과 얼굴 뺨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올려 비판을 사기도 했다.4월엔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건강상 이유로 하차했다.
호주 브리즈번 집값
:또, 과속방지턱을 넘거나 노면이 고르지 않은 곳을 지나가더라도 충격을 부드럽게 흡수해 만족스러웠다.
호주 브리즈번,이 총장은 이날 민주당이 발의한 대북송금 특검법과 관련, 약식회견을 자청해 “검찰에 대한 겁박이자 입법권 남용, 사법부에 대한 압력”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