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릴 아자르
NO.2: 아자르 릴 등번호
NO.3: 아자르 릴 시절
고려대 산학협력단 연구 결과,릴 아자르107만명 일자리 창출도 농협중앙회 제공
농협의 사업이 GDP(국내총생산)의 3% 수준인 58조 8천억 원 규모의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했으며,릴 아자르107만명의 일자리도 창출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농협중앙회는 농협 사업의 국민경제 및 조합원 실익 기여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5개월간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의뢰해 연구용역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농협은 농축산물 유통·판매사업에 참여해 가격협상력을 높여 농업인과 소비자에게 20조 6천억 원 수준의 경제적 이익을 제공한 것으로 분석됐다.
영농자재 공동구매사업,릴 아자르상호금융 등 사업부문에서는 농업인 조합원들에게 보다 나은 가격조건을 제공해 6조 3천억 원의 실익 증대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농촌소멸 위기 등 어려운 여건 속에 앞으로 농협의 역할은 더 중요해질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을 더해 새로운 농협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자르 릴 시절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
릴 아자르,회사는 매출 목표로 올해 5500억원, 내년 1조원을 각각 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