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vuse

로또 643회 - ID=2024-12-18%2Feyloqc.html

로또 643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정복지센터 동장 회식서 음주 강요
여성 팀장 거부하자 마시던 술 뱉어

부산일보DB
부산일보DB

경남 통영시 소속 한 간부공무원이 회식 자리에서 음주를 거부한 직원에게 마시던 술을 뱉어 직위 해제됐다.

통영시에 따르면 지난 5일 관내 A 행정복지센터 동장 A 씨가 직원들과 저녁 회식을 하던 중 여성 팀장 B 씨에게 술을 권했다.

하지만 평소 술을 못했던 B 팀장은 거듭 사양했고,로또 643회취기가 오른 상태서 발끈한 A 동장이 입에 머금었던 술을 B 팀장을 향해 뱉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 신고를 받은 통영시는 곧장 A 동장을 직위 해제한 뒤 사건 경위 등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

A 동장은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는 이번 주 중 조사를 마무리하고 경남도에 A 동장에 대한 징계를 의뢰할 계획이다.

규정상 5급 이상 공무원 징계와 6급 이하 공무원의 중징계는 상급 기관이 처리해야 한다.

로또 643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643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 전 회장은 고발장에서 "중대장은 대학에서 인체의 해부학, 생리학, 스포츠의학, 운동생리학 등을 전공한 만큼 신체에 대한 지식과 군 간부로서의 경험을 지니고 있었다"고 했다.

로또 643회,황준국 주유엔 한국대사는 "한국은 가자지구 민간인들의 고통을 끝내기 위해 인도주의적 휴전이 긴급히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찬성표를 던졌다"면서 "가자지구 전체 인구의 절반 이상이 밀집한 라파에서 사람들은 대규모 지상작전으로 야기될 수도 있는 다가오는 재앙에 대해 공포에 떨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