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0 의 확률도 방심할 수 없습니다

캣니스 에버딘 - ID=2024-12-18%2Ffjccdx.html

NO.1: 캣니스 에버딘

NO.2: 캣니스 에버딘역 배우

NO.3: 캣니스 에버딘 영화

NO.4: 캣니스 에버딘 배우

NO.5: 루시 그레이 캣니스 에버딘

변경 주소로 우편물 배달
창구 및 온라인 통해 신청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 안내문.ⓒ우정사업본부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 안내문.ⓒ우정사업본부[데일리안 = 김소희 기자] 우정사업본부 수취인 거주지가 변경된 경우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에서‘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를 시행해 국민 편의를 높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이전 주소지로 발송된 편지 등 우편물을 새로운 거주지로 전송해 주는 것으로 빈번한 거주지 이전에 따른 우편물 전달의 정확도를 높이고 있다.

신청 방법은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에서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등 주거이전 확인 가능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개별 세대원뿐만 아니라 세대원 전체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송 주소지가 동일권역인 경우 개인과 단체 모두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서비스 연장 시 개인은 4000원,캣니스 에버딘단체는 5만 3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한다.타권역으로 신청 시 개인은 3개월까지 7000원,캣니스 에버딘연장 시 7000원을 추가 해야하며,캣니스 에버딘단체는 7만 원(연장 수수료 동일)을 부담해야 한다.동일권역과 타권역 모두 3개월 단위로 연장할 수 있다.서비스를 연장하려면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이를 통해 국민은 중요한 서류나 편지 등 우편물에 대한 반송,분실 우려 없이 변경된 주소지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다만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 기간 중 우편물 발송인에게 주소 변경 사실을 알리는 것도 필요하다고 우정사업본부는 설명했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전 주소지로 우편물이 보내지는 걸 미연에 방지하고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체국은 국민이 공감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는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전입신고 시)를 방문하거나,캣니스 에버딘정부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캣니스 에버딘

:연구 내용을 모아 건강 다이어트 서적 <몸 만들기 처방전>을 출간했다.

캣니스 에버딘,공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가공해 나온 음식이 대부분으로 햄과 소시지, 라면,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등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