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
롯데몰지점이 입점한 롯데몰은 하노이 신도시 중심인 호떠이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이다.지난해 9월 오픈 이후 최근 누적 방문자 수가 700만명을 넘어서는 등 이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이날 롯데몰지점 개점식에는 베트남중앙은행 국제협력국장 등 현지 금융당국자를 비롯해 장은숙 하노이 한인회장,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홍선 코참 회장,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국내 기업 현지 법인장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베트남우리은행 롯데몰지점은 지난해 11월에 개점한 스타레이크지점에 이어 현지 자산가 고객을 위해 투체어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현지화 전략을 밀도 있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베트남우리은행 관계자는 "한국인 주거지역인 미딩과 비즈니스 타운인 롯데센터에 이어 베트남 MZ세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롯데몰에도 지점을 열게 됐다"며 "이번 롯데몰지점 오픈을 계기로 베트남우리은행 브랜드 경쟁력과 영업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베트남우리은행은 지난 4월 2억 달러 규모 유상증자를 완료했다.확충된 자본력과 베트남 전역 26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지화 영업을 강화하고,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잘로페이' 등 현지 대형 플랫폼사와 연계한 비대면 모바일 뱅킹도 지속 확장하는 전략을 추진 중이다.
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
:/AFPBBNews=뉴스1현재 미국에선 11월 대선을 앞두고 전기차 문제가 정치적 쟁점으로 꼽힌다.
웨스트 브롬 대 울버햄튼 통계,“컴퓨팅이 화폐처럼 여겨질 것”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GPT-5 출시 계획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