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중국 마작 인기

노르웨이2부리그 - ID=2024-12-18%2Fgatyqk.html

NO.1: 노르웨이2부리그

하반기 정신건강 위험군 3700명 대상

경남도청 제공
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는 정신 건강에 어려움이 있는 도민에게 전문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마음투자 지원 바우처'를 다음 달 1일부터 신청하면 된다고 30일 밝혔다.

이 사업은 마음 건강 돌봄과 정신질환 예방,조기 발견을 위해 내년까지 정신건강 위험군을 대상으로 한다.2026년부터는 일반 도민까지 단계적으로 대상자를 확대한다.
 
첫해인 올해 하반기는 도내 정신건강 위험군 3700여 명을 대상으로 심리상담 서비스 바우처(8회·회당 50분)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면 된다.10월부터는 복지로에서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대상자는 소득 수준에 따른 본인 부담금을 납부하고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서비스는 제공 인력에 따라 정신과 의사,노르웨이2부리그1급·2급 유형으로 구분된다.
 
도는 후반기 민선 8기 도정을 '함께 여는 도민 행복시대'로 정하고 도민의 정신건강을 돌볼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노르웨이2부리그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노르웨이2부리그

:지하에 대심도 빗물 터널을 짓는 게 근본적인 대책이지만 서울 광화문과 강남역, 도림천에 지으려는 대심도 빗물 터널은 2028년에야 완공된다.

노르웨이2부리그,부산 강서구 명지동 한 공터에 쌓아놓은 부탄가스가 폭발하면서 주변 차량에 불이 붙어 파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