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5회 우천
방송통신위원장 이진숙,금융위원장 김병환 내정
또 신임 인사혁신처장에 강원 정선출신 연원정 대통령실 인사제도비서관을,야구 5회 우천기재1차관에 김범석 대통령실 경제금융비서관을,농식품부 차관으로 박범수 대통령실 농해수비서관를 임명했다.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이 같은 인선안을 발표했다.
환경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김완섭 전 차관은 행정고시 36회로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서울대 행정학 석사를 취득했고,미국 미주리주립대에서 경제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기재부에서 부총리 비서실장과 사회예산심의관,야구 5회 우천예산총괄심의관 등 핵심 요직을 두루 거쳤다.윤석열 정부의 첫 예산실장을 지낸 뒤 지난해 7월 2차관으로 승진했다.지난 4월 22대 총선에서 원주을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했다가 낙선했다.
방통위원장 후보자로 지명된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은 경북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MBC 기자로 입사해 이라크전 등을 취재했고 워싱턴지사장,야구 5회 우천보도본부장 등을 지냈다.
금융위원장 후보로 지명된 김병환 차관은 행정고시 37회로 옛 재정경제원에서 공직을 시작해 금융정책실 증권업무담당관실,증권제도담당관실 등에서 근무하며 금융정책 경험을 쌓았다.기재부에서는 경제정책국 자금시장과장,경제분석과장 등을 역임했다.
연원정 신임 인사혁신처장은 정선초교(제66회)와 서울 한성고,성균관대 법학과를 졸업했다.행정안전부 연금복지과장,국무조정실 행정정책과장,인사혁신처 인사관리국장·윤리복무국장,소청심사위 상임위원을 역임했다.
#김완섭 #인사혁신처장 #연원정 #환경부장관 #대통령실
야구 5회 우천
:출수구가 있는 모델(좌)과 없는 모델(우) 2가지 타입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 냉장고(사진=LG전자)‘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은 새로운 직수형 냉장고 브랜드로서 식물이 줄기(영문: STEM)를 통해 물과 영양분을 전달하는 것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직수관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야구 5회 우천,임기근 조달청장은 "서비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공공에서의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이에 걸맞은 서비스 친화적 제도개선 및 신뢰 제고를 통한 공공서비스 지원체계 마련이 중요하다"며 "이번 서비스 공공조달 개선방안이 속도감있고 책임있게 이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