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헬 바알
NO.2: 헬 바알 레벨
NO.3: 헬 바알 드랍
NO.4: 헬 바알런
NO.5: 헬 테이커 바알 제붑
NO.6: 햄딘 헬 바알
NO.7: 디아2 헬 바알
NO.8: 헬다이버2 바일 타이탄
NO.9: 헬다이버즈 바일 타이탄
NO.10: 나메 바알 헬 안다
서울시는 노후한 저층 주거지에 주택 공급을 활성화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휴먼타운 2.0’사업 대상지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공모는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16∼30일이다.
휴먼타운 2.0 사업은 전면 철거 방식의 재건축·재개발 사업이 아닌 노후 다가구·다세대·연립주택의 신축·리모델링 등 개별 정비를 지원하는 방식이다.재개발이 어려운 저층 주거지역의 건축 규제를 완화해 주택 정비를 활성화하고 기반·편의시설을 설치해 주민 주거환경을 개선한다는 취지다.시는 앞서 지난 3월 종로구 신영동 214번지,구로구 구로동 85-29번지,헬 바알중랑구 망우동 422-1번지 등 3곳을 휴먼타운 2.0 시범 사업지로 선정했다.
휴먼타운 2.0 사업지에서는 용적률·건폐율·조경 면적 등 각종 건축기준이 완화된다.시는 특별건축구역 지정 등 계획수립에 필요한 예산(대상지별 2억원)을 자치구에 지원하며,헬 바알원주민 건축주의 재정착과 사업성 확보 등을 위한 금융지원도 제공한다.안전 순찰·무인 택배보관함 등 주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아센터(마을관리사무소) 설치와 도로·공용주차장 등 주민 생활편의 기반 시설 정비도 돕는다.
자치구가 대상지를 발굴해 신청하면 시는 현장 실사와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다음 달 10곳 내외로 대상지를 선정할 계획이다.대상지는 면적 2만㎡ 이상,헬 바알노후·불량 주택 비율 50% 이상,헬 바알제2종일반주거지역 이하 용도지역,건축규제가 있는 용도지구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주거환경개선사업구역,헬 바알도시재생 활성화 지역,기반 시설은 비교적 양호하나 건축물 노후·불량 등의 문제로 주택 정비가 시급한 경우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지역에 대해선 지자체가 정부가 추진하는‘뉴:빌리지 사업’대상지로 공모 신청하는 것도 검토한다.
헬 바알 드랍
:조지타운은 식당과 쇼핑가가 몰려 있는 곳이다.
헬 바알,현재 남성의 정체성을 갖고 살고 있는데 난자를 채취해야 한다는 점, 누나가 남동생의 아이를 갖는 것 아니냐는 세간의 불편한 시선 등 때문에 최종 난자를 기증하기까지 고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