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asko
NO.2: kasko store
NO.3: kaskobi
NO.4: kaskopp
NO.5: kasko photo
NO.6: kasko office
NO.7: kasko in english
NO.8: kaskozhuk
NO.9: kasko movie
NO.10: kasko lab ucla
살인 혐의로 바꿔 구속영장 발부
경기 양주시의 한 공장에서 옛 연인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다친 여성이 사건 발생 이틀 만에 숨졌다.
경기 양주경찰서는 기존 살인미수 혐의에서 살인 혐의로 죄명을 바꿔 40대 남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오후 5시 5분께 양주시 삼숭동의 한 방화문 제조 공장에서 근무 중이던 40대 여성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B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치료 도중 의식불명 상태에 빠져 지난 12일 오후 1시께 결국 숨졌다.
A씨는 B씨와 과거 직장 동료이자 연인 관계였으며,kasko2년 전 B씨와 헤어지면서 해당 공장에서 퇴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헤어지는 과정에서 앙심을 품어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A씨의 구체적인 범행 동기에 대해 조사 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kaskozhuk
:━ 미즈호의 혁신 컨트롤타워 '이노베이션기업지원부' ━ 미즈호은행 이노베이션기업지원부에서 운영 중이 네트워킹 프로그램 현장 /사진제공=미즈호은행일본 도쿄 미즈호 마루노우치 타워에서 만난 미즈호은행의 가네다 마사토 소매 및 사업 법인부문 부부문장(집행임원)은 "일본 전역 미즈호은행 지점에 계좌를 갖고 있는 스타트업은 5000여개"라며 "각 지점에서 이들 스타트업의 기술이나 사업 영역을 모두 이해하긴 어렵다"고 말했다.
kasko,광주 지역구 8곳 중 발표된 5곳에서 모두 친명(친이재명)계가 공천권을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