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그림자의 책 슬롯 무료

평생학습관|【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리미어리그】

NO.1: 평생학습관

NO.2: 평생학습관 강사 모집

NO.3: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NO.4: 평생학습관이란

NO.5: 평생학습관 수영장

NO.6: 평생학습관 인천

NO.7: 평생학습관 노원

NO.8: 평생학습관 도서관

NO.9: 평생학습관 스포츠센터

NO.10: 평생학습관 아산

러 검찰 "CIA 위해 정보 수집"…간첩 혐의 기소

러시아 검찰이 간첩 혐의로 기소한 에반 게르시코비치 월스트리트저널(WSJ) 기자의 재판이 26일 비공개로 진행된다.사진은 지난해 9월 재판에 출석한 게르시코비치.2023.09.19/ ⓒ 로이터=뉴스1 ⓒ New
러시아 검찰이 간첩 혐의로 기소한 에반 게르시코비치 월스트리트저널(WSJ) 기자의 재판이 26일 비공개로 진행된다.사진은 지난해 9월 재판에 출석한 게르시코비치.2023.09.19/ ⓒ 로이터=뉴스1 ⓒ News1 박재하 기자

(서울=뉴스1) 박재하 강민경 기자 = 러시아에 억류된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 소속 기자 에반 게르시코비치의 재판이 이번 달 말 비공개로 열린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스베르들롭스크 지방법원은 17일 간첩 혐의로 기소된 게르시코비치의 첫 공판기일이 오는 26일로 예정됐다며 "이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게르시코비치는 지난해 3월 예카테린부르크의 한 식당에서 연방보안국(FSB)에 체포돼 약 1년 4개월 동안 열악한 모스크바 레포르토보 교도소에 수감돼 있었다.미국 정부와 WSJ은 그의 간첩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러시아 검찰은 그가 미 중앙정보국(CIA)의 지시에 따라 러시아 방위산업체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다는 혐의가 있다고 주장했다.

구체적으로는 그가 지난해 3월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 스베르들롭스크의 전차 생산업체의 비밀 정보를 캐는 것을 확인했다고 부연했다.

WSJ은 러시아 측이 주장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지 않았다고 지적하며 게르시코비치가 재판에서 법적 권리를 보장받지 못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한편 미국 기자가 러시아에서 간첩 혐의로 체포된 것은 1986년 니콜라스 다닐로프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 기자이후 37년 만이다.

평생학습관 아산

:벨기에는 올해 말부터 30대를 순차적으로 인도할 계획이다.

평생학습관,영국 의학저널 ‘흉곽’(Thorax)에 3일(현지시각) 연구결과를 발표한 독일 과학자들은 비행 중 음주를 즐기는 승객들에게 이번 연구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