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남신문배 골프대회

bxh epl - ID=2024-12-18%2Fiftsiv.html

NO.1: bxh epl

NO.2: bxh epl 2024

NO.3: bxh epl 24/25

NO.4: bxh epl 2023

NO.5: bxh epl 23/24

NO.6: bxh epl 22/23

NO.7: bxh epl 23 24

NO.8: bxh epl 2024 25

NO.9: bxh epl 2023 24

NO.10: bxh epl 2022

日 총무성 보고서에 자본관계 제외…네이버·소프트뱅크 협상 지속 입장

라인야후 지분구조/그래픽=조수아
라인야후 지분구조/그래픽=조수아 라인야후가 1일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행정지도 관련 보고서에는 모회사(A홀딩스)의 '자본관계 재검토' 내용이 포함되지 않았다.A홀딩스 지분 50%씩을 보유한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단기간에 지분조정은 어렵다는 인식을 공유했다.다만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상을 지속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라인야후는 1일 이같은 내용이 담긴 보고서를 총무성에 제출했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 11월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정보유출사고 이후 일본 총무성이 올 3월과 4월 2차례에 걸쳐 행정지도를 내린 것에 대한 답변이다.
이 과정에서 총무성은 "위탁처(네이버)로부터 자본적 지배를 상당 정도 받는 관계를 재검토할 것"을 요구했는데 이는 A홀딩스 지배력을 소프트뱅크 우위로 변경해 사실상 네이버의 경영권을 박탈하려는 압박으로 인식됐다.이에 한국에선 비판여론이 거셌고 소프트뱅크와 협상에 착수한 네이버 측도 애초 총무성 답변시한인 이날까지 결론을 내기 어렵다는 입장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라인야후도 보고서에서 "모회사인 A홀딩스의 자본관계 재검토를 주주인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에 의뢰했다"며 "현재로선 양사간 단기적인 자본이동에는 곤란하다는 인식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다만 "양사 모두 협력적으로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논의가 진전될 수 있도록 계속해 나갈 방침"이라며 네이버와 소프트뱅크의 협상이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인야후는 또 이번 보고서에서 정보유출사고 관련 후속대책을 소개했는데 이는 지난달 28일 일본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와 대동소이하다.
라인야후는 "안전관리 조치 및 위탁처 관리의 근본적인 재검토와 대책강화,bxh epl모회사 등을 포함한 그룹 전체의 보안 거버넌스에 대한 본질적인 재검토와 강화를 추진하겠다"며 "신뢰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앞으로도 이용자 및 관계자 여러분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인야후 사태의 해법을 찾기 위한 네이버와 소프트뱅크의 협상이 계속될 예정인 가운데 당사자인 최수연 네이버 CEO(최고경영자)가 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이하 과방위) 전체회의에 출석,bxh epl관련 내용을 언급할 전망이다.최 CEO는 지난달 25일 과방위 현안질의를 위한 참고인 출석을 요구받았지만 해외일정 등을 이유로 불출석했다.

bxh epl 24/25

:중요한 거 예산 소진 시 사업은 조기 종료됩니다.

bxh epl,또 당사자 역시 죄책감을 느끼기보다는 무엇인가 꼬리를 치고 책임 자체는 여학생 측에 다 있는 것이고 본인들은 운이 나빠서 잘못되게 죄를 뒤집어쓰는 이런 형국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