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역 대전역
NO.2: 수원역 대전역 시간
NO.3: 수원역 대전역 기차
와이즈앱 분석…3위 요기요와 격차 179만명으로 벌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지난달 음식 배달앱 쿠팡이츠를 이용한 사람이 771만명으로,수원역 대전역역대 최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달 쿠팡이츠 사용자 수가 771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가장 많았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4월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지난 3월 26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사용자를 늘려왔다.
이에 지난 3월에는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시장에서 2위에 올랐고,수원역 대전역지난달까지 넉 달째 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달 쿠팡이츠 사용자 수는 요기요(592만명) 보다 179만명 많았다.
지난달 사용자 수는 배달의민족이 2천170만명으로 가장 많았다.
3∼5위는 요기요 592만명,수원역 대전역땡겨요 95만명,수원역 대전역배달특급 36만명 순이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수원역 대전역
:이어 “이 사건의 핵심은 언더커버 취재”라면서 “저희가 (김 여사에게) 각종 선물을 주고 청탁을 시도했는데 불행스럽게도 선물을 다 받았고, 일부 청탁에 대해서는 반응이 있었다”고 말했다.
수원역 대전역,소방당국은 부탄가스가 연이어 터지면서 근처에 있던 차량 10여 대에 불이 옮겨붙고 마트 유리창이 파손됐으나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