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6화

로또 1112 - 2010 프로야구

NO.1: 로또 1112회

NO.2: 로또 1112회 당첨번호 확인

NO.3: 로또 1112호 당첨 번호

NO.4: 로또 1112당첨번호

NO.5: 로또 1112 회 당첨 지역

NO.6: 로또 1112회 2등 당첨지역

NO.7: 로또 1112회 예상번호

NO.8: 로또 1112회 번호

NO.9: 로또 1112 번호

양국 정부 '투자·교역확대' 다짐…팜 밍 찡 총리 "행정간소화·규제개선 노력할 것"한국과 베트남의 정부와 주요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전환,로또 1112공급망 협력 등을 통해 향후 양국간 투자와 교역을 확대하기로 다짐했다.

팜 밍 찡(가운데) 베트남 총리가 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사진=권용삼 기자]
팜 밍 찡(가운데) 베트남 총리가 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사진=권용삼 기자]

대한상공회의소는 1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팜 밍 찡 베트남 총리의 방한을 계기로 열린 이번 포럼은 지난 2022년 수교 30주년을 맞아 양국관계가 포괄적·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격상됨에 따라 상호 투자·교역을 확대하고 경제협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를 비롯해 최영삼 주베트남 한국대사 등이 정부를 대표해 참석했다.기업 측에서는 지난 3월 대한상공회의소 한-베트남 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이 경제계를 대표해 포럼을 주관했으며 △최창원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 △박승희 삼성전자 사장 △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 등을 비롯한 350여명의 베트남 투자 의향 기업인들이 참석했다.

베트남 측에서는 △팜 밍 찡 베트남 총리를 비롯해 △응우옌 찌 중 기획투자부 장관 △응우옌 홍 디엔 산업무역부 장관 △부이 타잉 썬 외교부 장관 등의 정부 인사와 △류 쭝 타이 베트남 밀리터리 뱅크 회장 △응우엔 타잉 흥 소비코 사장 등 주요 기업인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양국 주요기업과 기관 간 23건의 업무협약(MOU)이 체결됐으며,디지털 전환,로또 1112공급망․에너지 협력에 대한 양국 기업인과 전문가들의 주제발표도 함께 진행됐다.

개회사를 맡은 조현상 경제협력위원장은 "한국과 베트남은 글로벌 경제환경 변화를 함께 이겨내야 하는 전략적 동반자"라고 강조하며 "오늘 포럼의 주제인 디지털 전환과 에너지 전환,로또 1112공급망 협력 분야에서 양국간 협력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지혜로운 해법이 많이 도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덕근 산업부 장관도 환영사를 통해 "올해는 양국이 수교한지 32년이 되는 해로 이제 양국은 새로운 30년을 준비해야 할 때"라면서 "향후 양국 정부는 △투자와 교역 확대 △안정적 공급망 협력 네트워크 구축 △기후변화·원전 등 에너지 분야 협력 등의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설에 나선 팜 밍 찡 베트남 총리는 "한국은 베트남에 투자하는 146개 국가 중에서 1만여개 프로젝트에 총 870억 달러(약 120조원 이상)을 투자한 최대 투자국으로 베트남 경제사회 발전에 기여한 한국기업의 공헌을 높이 평가한다"면서 "베트남 정부는 한국기업들이 첨단기술,로또 1112전자,반도체,인프라 구축,신재생에너지,로또 1112생명공학,전문인력 양성 등의 분야에서 투자를 확대해 향후 양국간 무역규모가 1000억 달러(약 138조3600억원) 이상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행정 절차 간소화와 규제 개선 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팜 민 찐(왼쪽) 베트남 총리가 지난해 베트남 호아락에 있는 국가혁신센터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만나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아이뉴스24DB]
팜 민 찐(왼쪽) 베트남 총리가 지난해 베트남 호아락에 있는 국가혁신센터에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만나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아이뉴스24DB]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는 양국이 직면하고 있는 글로벌 경제 환경을 돌아보고,해법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양국 기업인과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가 있었다.한국 측에서는 △곽성일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세계지역연구센터장이 '핵심광물 공급망 협력'에 대해서 설명했고 △유영욱 SK E&S 부사장은 '베트남 에너지 전환 협력' △장성은 신한은행 글로벌사업추진본부장은'베트남 디지털 전환 전략과 퓨쳐스랩 사업'을 주제로 발표했다.베트남 측에서는 △류 쭝 타이 밀리터리뱅크 회장이 '금융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협력'에 대해서 발표했다.

이 밖에 이날 포럼에서는 양국 정부 관계자가 자리한 가운데 민간 경제 협력의 성과를 알리고 의미를 더하기 위한 'MOU 교환식'이 함께 개최됐다.이날 체결된 협약은 △SK(에너지·녹색성장) △포스코(포괄적 금융협력) △효성(바이오·R&D) 등 19개 한국 기업 및 기관들과 18개 베트남 기업·정부기관 등이 참여했다.양국은 협약을 통해 △첨단에너지 △재생에너지 △반도체 △철강 △바이오 등 산업 분야에서 무역과 투자를 확대하고 △연구개발 △스마트 팩토리 △인공지능(AI) △교육 △마케팅 등의 업무 협력을 강화하기로 다짐했다.

이성우 대한상의 국제통상본부장은 "2030년까지 교역 규모를 1500억 달러까지 확대하겠다는 양국 정부의 목표가 실현되려면 기업을 필두로 한 민간부문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대한상의는 한·베트남 경제협력위원회,대한상의 베트남사무소 등의 채널을 적극 가동해 신사업 창출을 돕고,기업 애로를 해소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1112회 2등 당첨지역

:과도하고 상습적인 음주가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을 야기한다는 것은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다.

로또 1112,삼성금융네트웍스와 모니모 이용 수준에 맞춰 더 많은 혜택을 받는 구조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