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HDC심포니 희망드림빌더는 취약계층 청년들의 자립과 일자리 마련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1일부터 2기 교육생들에 대한 직무교육을 시작했다.
HDC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로 선발된 30명의 교육생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HDC심포니기술교육장에서 건설 기술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수강하고 전문 상담센터에서 진로·심리상담 컨설팅 등 실질적 자립 지원을 받게 된다.건설 기술 교육 전문기관인 집으로가는길과 한국주택환경연구원,HDC현대산업개발의 우수협력사들이 이론과 실습수업 교육을 지원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 수료생들은 1기 수료생들과 마찬가지로 직무 관련 기관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인테리어 및 주거 보수 분야의 역량향상 실무기술교육을 통해 건설업계 취업과 창업 등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에 참여한 교육생은 "지난 1기 활동을 보고 관심을 두게 됐는데 실무를 통한 건설기술교육과 취업,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창업 연계까지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직접 배운 기술을 나중에 업무 현장에서 적용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자립 준비 청년과 장애 청년에게 전문 건설 기술을 전수해 건설업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지역사회 상생 프로그램이다.1기로 교육생 18명은 지난 5월 교육을 마치고 이달부터 관련 기관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이번에 선발된 HDC 심포니 희망드림빌더 2기는 교육프로그램과 인원을 확대해 30명을 선발했다.교육생들은 실리콘 시공,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목공사,브렌트퍼드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타일 및 단열 보수 작업 등 체계적인 실무 건설 기술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