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g 실시간 중계
유네스코의 자문기구인 국제기념물유적협의회(ICOMOS·이코모스)가 일제강점기 조선인 강제노역 현장인 사도광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와 관련해‘보류’를 권고했다고 일본 문화청이 6일 발표했다.
문화청은 이코모스가 보류를 권고하면서 추가 자료를 제출해 달라고 요구했다고 덧붙였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이코모스는 등재 심사 대상에 대해 서류심사와 현장실사 등을 거쳐 등재 권고,보류,psg 실시간 중계반려,등재 불가 등 4가지 권고안 중 하나를 결정한다.
보류는 일부 미비한 자료가 있어 추가 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것으로 자료를 보완하면 당해 또는 다음 연도에 열리는 회의에서 등재될 가능성이 높다.
이코모스 권고내용은 오는 7월 말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회의에서 회원국들이 사도광산의 세계유산 최종 등재 여부를 판단할 때 중요한 근거로 활용된다.
사도광산은 에도시대에는 금광으로 유명했으나 태평양전쟁이 본격화한 후에는 구리,psg 실시간 중계철,psg 실시간 중계아연 등 전쟁 물자를 확보하는 광산으로 주로 이용됐다.
일본 정부는 사도광산 세계유산 등재를 추진하면서 유산의 대상 기간을 16∼19세기 중반으로 한정해 조선인 강제노역을 의도적으로 배제했다고 비판받고 있다.연합뉴스
psg 실시간 중계
:(사진=대전경찰청 유튜브 영상 캡처)대전중부경찰서는 16일 상습 사기 혐의를 받고 있는 5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psg 실시간 중계,[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공천관리위원회 결정에 항의하며 탈당 기자회견을 마치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