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요르단

【아시안컵 감동】- 메가박스 지금은 맞고

아시안컵 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월 19일 오후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대강당에서 열린 제48회 의과대학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뉴스1
지난 2월 19일 오후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대강당에서 열린 제48회 의과대학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뉴스1
의대가 있는 대학 총장들이 모인‘의대 교육 선진화를 위한 총장협의회(의총협)’가 12일 “학생들의 의사 국시 응시 관련 불이익 방지 조치를 마련하라” 등 내용의 대정부 건의안을 국무총리실과 교육부 등 각 정부 부처에 전달했다.

의총협은 이날 건의문을 통해 “의대 증원 등 정부의 의료개혁 4대 과제 발표 이후 캠퍼스의 의학 교육은 멈췄고,아시안컵 감동한 걸음도 나아가기 어려운 안타까운 상황이 넉 달째 지속되고 있다”며 “의총협은 의대 학사운영 정상화 및 의대 교육 선진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6가지를 정부에 건의한다”고 했다.

의총협은 우선 “의대 학생 수업 복귀,아시안컵 감동의대 교육 정상화 및 선진화에 장애가 되는 각종 제도와 정책이 있는 경우,아시안컵 감동의총협의 건의 및 제안을 적극 반영해 개선 방안을 마련하라”고 했다.이어 “정부는 전공의 복귀가 학생 복귀에 큰 영향력을 가지는 상황을 인식하고 전공의 복귀 방안을 마련하라”고 했다.

의총협은 “대학이 기존 학사 운영 틀에 매이지 않고 탄력적으로 수업을 운영해 수업 결손을 보충함으로써 유급 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주도적으로 마련하고 대학을 지원하라”고 했다.이어 “국·사립 구분 없이 모든 의대에 대한 안정적인 행·재정 지원을 약속하라”고도 했다.

특히 의총협은 “수업 복귀 학생들이 정상적으로 교육과정을 이수해 의료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의사 국시 응시 관련 불이익 방지 조치를 마련하라”고 했다.졸업을 앞둔 의대 본과 학생들이 의사 국가시험을 치르는 데 있어서 불이익이 없도록 국시 연기 등을 검토하라는 취지다.

마지막으로 의총협은 “정부는 의대 학생,아시안컵 감동교수 등 대학 구성원이 향후 정부의 의대 교육 선진화 및 의료개혁 논의에 공식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보장하라”고 했다.

아시안컵 감동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감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상황이 이렇자 강남구는 자치구 최초로 모아타운 사업 신청 기준을 만들고 소유자 동의율 기준을 강화했다.

아시안컵 감동,정부, `이탈 전공의` 1차 처분통지 내주 완료…25일까지 의견수렴정부가 업무개시(복귀) 명령에도 의료 현장에 돌아오지 않은 전공의들에게 예고한대로 다음 주까지 1차 면허 정지 사전통지서 발송을 마무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