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응원봉 파츠 제작
참가 기업 상시 모집해 상품 디자인·판촉 프로모션 등 혜택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전남도는 지역 농수산식품의 온라인 수출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 전남브랜드관' 입점 지원을 공산품까지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전남도에 따르면 지난 2020년부터 지자체 최초로 아마존에 '전남브랜드관'을 개설하고,전남산 농수산식품을 입점시켜 판매·홍보,배송·물류 관리 등 아마존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미국과 유럽 아마존 브랜드관 운영사 공모를 통해 미국은 로스앤젤레스(LA)의 크리에이시브,유럽은 독일의 이지쿡아시아를 운영사로 재선정해 운영키로 했다.
이는 지난 4년간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나라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현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미국과 유럽을 분리해 '아마존 전남브랜드관'을 운영하기로 한데 따른 것이다.
특히 운영사를 재선정해 추진함에 따라 기존에는 상온 농수산식품만 판매를 지원했으나,올해부터는 전통 공예품,응원봉 파츠 제작화장품 등 소비재도 판매한다.
미국과 독일,프랑스,영국,이탈리아,응원봉 파츠 제작스페인,응원봉 파츠 제작캐나다 등 7개국 '아마존 전남브랜드관'에 수출업체 70개사를 선정해 판매 대행 및 마케팅을 지원할 방침이다.
선정된 기업엔 아마존 입점 및 판매,상품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 지원,이벤트 및 판촉 프로모션 진행 등을 지원한다.
참가 기업은 상시 모집하므로 참여를 바라는 기업체는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누리집 공고 내용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신현곤 전남도 국제협력관은 "아마존 전남브랜관이 K-푸드 세계 시장 진출의 전초기지로 확장되고 있다"면서 "온라인 수출 초보기업엔 상품 이미지 제작,응원봉 파츠 제작아마존 물류시스템(FBA) 입고,광고 등 신규 입점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하고,응원봉 파츠 제작기존 입점 기업엔 매출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 제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아마존 전남브랜드관'은 현재 49개 업체,응원봉 파츠 제작124개 제품이 입점해 판매 중이며,지난해 매출 실적은 164만 달러다.
응원봉 파츠 제작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20일(현지시간)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히며, “많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김 위원장이) 이 차를 좋아했고, 그래서 결정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응원봉 파츠 제작,kr/view/AKR20240217034900001■ 청년 5명 중 1명만 "부모지원 없이 노력만큼 성공할 수 있어"우리나라 청년 5명 가운데 1명만이 '우리 사회는 부모의 지원이 없어도 노력한 만큼 성공할 수 있다'고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