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트핀
NO.2: 다트피닉스
NO.3: 다트핀 기초디자인
NO.4: 다트핀 추천
NO.5: 다트판 만들기
NO.6: 다트핀 가격
NO.7: 다이소 다트핀
NO.8: 자석 다트판
NO.9: 전자 다트핀
메신저 라인 운영사 라인야후가 당장은 네이버와의 자본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한 결론을 내기 어렵지만 계속 논의하겠다고 1일 일본 당국에 보고했다.
라인야후는 이날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행정지도 관련 보고서에서 “모회사인 A홀딩스의 자본관계 재검토를 이(A홀딩스) 회사 주주인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에 의뢰했다”면서 “다만 현재 양사 간에 단기적인 자본 이동에는 곤란이 따른다는 인식에 도달했다는 공유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라인야후는 “양사 모두 협력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므로 라인야후로서도 논의가 진전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앞서 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11월 라인야후에서 관계사인 네이버클라우드를 통한 정보 유출 사건이 발생하자 두 차례에 걸쳐‘네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를 포함한 행정지도를 내렸다.
라인야후 주식은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설립한 합작법인 A홀딩스가 약 65% 보유하고 있다.소프트뱅크와 네이버의 A홀딩스 지분율은 각각 50%다.
네이버는 소프트뱅크와 라인야후 지분 매각 협상을 진행 중이다.하지만 국내에서 일본 정부가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의 경영권을 빼앗으려 한다는 비판 여론이 커지면서 협상이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라인야후는 이날 보고서에서 자본관계 재검토 완료 목표 시한을 명시하지 않았다.
다트핀 기초디자인
:광주와 전남에서 불고 있는 민주당 현역의원 교체바람이 이곳에서 '미풍'으로 작용할지, 아니면 이곳에서도 상당한 '돌풍'으로 작용할지 여부도 관심사다.
다트핀,kr▷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