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
삼성전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가 미국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TV'로 꼽혔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OLED TV가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뽑은 '올해 최고의 TV' 부문 1위로 선정됐다.컨슈머리포트는 317개 TV 제품을 대상으로 한 성능평가에서 삼성전자가 올해 미국에 출시한 65형 OLED TV (QN65S90D)에 최고점(87점)을 부여하며 '올해 최고의 TV'로 선정했다.
컨슈머리포트는 "삼성전자 OLED TV가 새로운 인공지능(AI)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HDR과 함께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고,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음질 또한 탁월하다"며 "게이머들을 위해 4K 해상도의 144㎐의 주사율과 자동 저지연 모드(ALLM),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가변 주사율(VRR)도 지원한다"고 호평했다.삼성전자 QN65S90D는 게임의 장르를 감지하고 화면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
:그러나 뱅크스는 "관심 없다"며 "다시는 이 업체와 함께 항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파한 대 알힐랄 라인업,군부독재 다시 온듯" ㆍ나의 교회 혐오를 그치게 해준 목회자들 ㆍ[박순천의 장도리 카툰] 총선 전 밥그릇 버튼 ">ㆍ[이충재 칼럼] 윤석열 대통령이 웃고 있다 ㆍ내가 쓴 글을 아껴주는 사람, 그가 권한 ㆍ일주일 만에 다시 좁혀진 격차, 국힘 37%-민주 35% ㆍ[오마이포토] 이성윤 영입한 이재명 '엄지척' ㆍ'이재명 사망' 이어 '윤석열 사망'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