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칼레도니아
NO.2: 칼레도니아 산맥
NO.3: 칼레도니아 산맥 형성시기
NO.4: 칼레도니안 슬리퍼
NO.5: 칼레도니아5
NO.6: 칼레도니아 조산운동
NO.7: 칼레도니아 산맥 위치
NO.8: 칼레도니안 슬리퍼 기차
NO.9: 칼레도니아 글래디에이터즈
NO.10: 칼레도니아 슬리퍼
화성산업이 'HS화성'으로 회사 이름을 바꿨습니다.
화성산업은 7월 1일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본사 7층 콘퍼런스홀에서 사명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새 이름에 붙은 영문 'HS'는 화성의 영문 머리글자인 동시에 '인류의 지속가능성(Human Sustainability)'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1958년 창업해 66년간 지역 경제의 버팀목 역할을 했던 화성산업의 유산을 계승하되 글로벌 지향점을 담아 새롭게 변화한 모습을 담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원 HS화성 대표이사 회장은 “신규 사명을 통해 지난 역사와 빛나는 성과를 계승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통해 건설의 틀을 넘어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역외 사업과 환경사업 등 신규 시장에 과감히 진출해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칼레도니아미래 100년을 위한 본격적 준비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칼레도니안 슬리퍼
:인플레이션이 가장 심했던 2022년 여름 달러트리의 식료품 코너에는 판매되는 통조림을 쓸어담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칼레도니아,“5·18 北 개입” “목발은 경품” …한방에 훅 간다, 與野 ‘입조심 주의보’여야 총선 후보들 ‘말실수’ 논란與는 도태우, 野는 정봉주 공천 취소총선 후보들에 ‘입조심’ 경계령◆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중구 유관순 기념관에서 열린 제105주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