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리앙 축구
NO.2: 로리앙 엘레멘트
NO.3: 로리아의 손거울
NO.4: 로리아의 손거울 제작
NO.5: 로리앙 엘리먼트
오토바이 10대 등 3명 중경상…승용차 운전자 면허취소 수준 음주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인 오토바이가 사고 충격으로 인도를 걷던 보행자를 들이받아 크게 다치는 사고가 났다.
2일 강원 속초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10시 16분께 속초시 조양동 한 교차로에서 A(18)군이 몰던 오토바이가 티볼리 승용차에 치였다.
사고 충격으로 튕겨 나간 오토바이는 인도에 있던 B(63)씨를 덮쳤다.이 사고로 B씨가 심정지 상태로 이송돼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
A군도 큰 상처를 입었으며,로리앙티볼리 차량에 있던 운전자 등 2명도 가벼운 상처를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A군은 배달용 적재함이 달린 오토바이를 몰다가 변을 당했으며,로리앙당시 실제로 배달일을 하고 있었는지는 파악되지 않았다.
경찰이 티볼리 차량을 몬 40대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한 결과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로리앙 엘리먼트
:사건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수사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 반면, 대통령실과 여당이 해당 논란의 배후로 공수처를 정조준하고 있는 모습이다.
로리앙,페이스갤러리(Pace Gallery)에 따르면, 과거와 미래의 인류 업적에 관심이 많은 쿤스는 인간의 호기심과 결단력의 상징인 달에서 영감을 얻어 이번 프로젝트를 작업했고, 광활한 우주에서 자신의 위치에 대한 관점을 제시해 깊은 성찰과 사색을 유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