ㅗㅜㅑ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ㅗㅜㅑ 월드컵비품비 최대 100만원 지원
서울시가 예비부부의 결혼식장 예약난 해소와 예식 비용 경감을 위해 이달부터 '서울시 공공예식장'을 대관료 없이 무료로 빌려줍니다.이에 더해 결혼식 1건당 최대 100만원의 비품 운영비도 지원합니다.
시는 이런 내용으로 뼈대로 하는 '서울시 주요시설을 활용한 결혼식: 서울 마이웨딩' 사업을 대폭 확대 운영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저출생 극복을 위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의 하나로,ㅗㅜㅑ 월드컵시는 공원·한옥 등 시설을 예식장으로 개방하고 결혼식을 종합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결혼식 1건당 최대 100만원의 비품운영비(의자·테이블 등)도 지원합니다.
공공예식은 특성상 예식장이 아닌 공간을 예식장으로 꾸미는 비용이 발생하는데,비품비가 평균 165만원가량 든다고 시는 설명했습니다.비품비의 약 60%가량을 시가 지원해주는 셈입니다.
시는 예비부부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서울을 대표하는 새 야외공간 8곳을 새로 개방합니다.
8곳은 ▲ 서울역사박물관(광장) ▲ 세종문화회관(예인마당) ▲ 서울물재생시설공단(마루공원) ▲ 서울물재생공원 ▲ 마곡광장 ▲ 초안산하늘꽃공원 ▲ 솔밭근린공원 ▲ 불암산철쭉동산 등입니다.
시는 피로연 공간을 확보하고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예식장 인근 식당과 연계해 이용객의 편의를 높일 계획입니다.
아울러 결혼식의 장소와 예약 가능일 등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용 홈페이지 '마이웨딩'(https://wedding.familyseoul.or.kr)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시는 결혼식 운영과 관련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운영 개선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예비부부의 예식장 예약난과 치솟는 예식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공공예식장 사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많은 예비부부가 서울시 공공예식장을 통해 결혼식을 올리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ㅗㅜㅑ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ㅗㅜㅑ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우리나라 사람들 10명 중 1명 정도 발생하는 하지불안증후군은 일상생활과 수면에 방해가 되는 질환이다.
ㅗㅜㅑ 월드컵,시도 교육청 주관 수시 박람회를 전국 17개 시도에서 개최하고 대교협도 7월 25~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수시 박람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