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디언포커 4인
NO.2: 인디언포커 2인
NO.3: 인디언포커 2인 룰
NO.4: 인디언포커 필승법
NO.5: 인디언포커 어플
NO.6: 인디언포커 게임
NO.7: 인디언포커 인원
NO.8: 인디언포커 유래
NO.9: 인디언포커 배팅
NO.10: 인디언포커 나무위키
[파이낸셜뉴스] 정부가 내년부터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실무 및 직무교육 기간을 2배 가량 확대하기로 했다.
국토교통부는 부동산중개업 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중개업 교육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세사기 사태로 하락한 중개업에 대한 국민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취지다.
우선 내년부터 부동산(중개사무소) 개업 전 공인중개사가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실무교육 시간이 현재 28~32시간에서 64시간으로 늘어난다.
부동산 중개는 거래 당사자의 재산권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공인중개사에게 고도의 전문성과 윤리의식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수 과목은 중개대상물 표시·광고,주택·토지 분야별 부동산공법,인디언포커계약 실무,인디언포커거래 신고,부동산금융 등으로 세분화한다.교육 프로그램도 실습 위주로 개편하기로 했다.
중개보조원에 대한 직무교육도 강화된다.
중개보조원의 경우 일정 시간의 교육 이수 외에 특별한 자격 요건이 없고,고용되기 전 3~4시간의 직무 교육만 받으면 된다.
이에 국토부는 '중개보조원의 직업윤리' 교육을 강화하고,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업무 영역,중개보조원 신분 고지 의무,현장 안내 요령 등 '중개보조 실무' 과목을 신설해 직무교육 시간을 8시간으로 늘리기로 했다.
국토부는 공인중개사법 시행령 및 관련 지침 개정을 위한 입법예고를 거쳐 내년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공인중개사 #전세사기 #중개보조원 #교육시간
인디언포커 4인
:아울러 재판부는 "2009년 5월 초 부정행위를 시인하고 2010년 혼외자를 낳고 2011년 일방적으로 가출해 현재까지 별거하면서 (내연녀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최 회장이 내연녀와 함께 재단을 설립하고 공개활동을 하면서 배우자 유사 지위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등 장기간 부정행위를 계속하면서도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일부일처제를 전혀 존중하지 않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며 지적했다.
인디언포커,거푸집과 시스템 서포트를 생략할 수 있어서 기존 대비 공사기간을 약 40% 단축할 수 있고, 거푸집 및 시스템 서포트 설치·해체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