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occer live

히로시마 야구|【뮌헨 슈투트가르트 중계】

NO.1: 히로시마 야구

NO.2: 히로시마 야구장

NO.3: 히로시마 야구 결과

NO.4: 히로시마 야구 예매

NO.5: 히로시마 야구단

NO.6: 히로시마 야구 선수

NO.7: 히로시마 야구 직관

NO.8: 히로시마 야구장 날씨

NO.9: 히로시마 야구용품

NO.10: 요코하마 히로시마 야구

제주 전 지역 강풍주의보 
항공편 결항 및 지연 운항

29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의 한 마을 인근 도로 위로 강풍에 의해 나무가 쓰러져 출동한 소방당국이 안전조치를 하고 있다.제주소방안전본부 제공
29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의 한 마을 인근 도로 위로 강풍에 의해 나무가 쓰러져 출동한 소방당국이 안전조치를 하고 있다.제주소방안전본부 제공

한라산에 200㎜가 넘는 폭우가 내리는 등 제주에서 장맛비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29일 오후 4시 30분 기준 한라산 강수량은 진달래밭 231㎜,히로시마 야구삼각봉 211㎜,윗세오름 175㎜,어리목 126.5㎜ 등으로 200㎜가 넘는 비가 내렸다.

제주 남부에도 비 피해가 컸다.이날 정오를 전후해 성산에는 시간당 81㎜,히로시마 야구서귀포에선 시간당 55.5㎜의 집중호우가 쏟아져 6월 1시간 강수량 역대 1위를 경신했다.서귀포시 대정읍과 안덕면,남원읍 등에서 집·가게 침수,도로 물 역류 신고가 다수 접수됐다.

강풍으로 인한 안전사고에도 유의해야 한다.제주도 전체에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상황으로,산지에는 바람이 초속 15~25m로 매우 강하게 불고 있다.

항공기 운항에도 차질이 생겼다.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에 따르면 오후 3시 기준 제주공항은 기상악화를 사유로 국내선 항공편 30편(도착 9·출발 14,국제선 포함)이 결항하고,72편(도착 40·출발 32)이 지연 운항 중이다.

기상청 관계자는 "제주도는 돌풍을 동반한 천둥·번개가 치거나 100㎜ 이상의 매우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히로시마 야구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히로시마 야구

:” 지난 4일 오전 서울아산병원에서 만난 임영석 교수는 “B형 간염 환자들에 대한 선제적 치료로 간암 발병을 줄이는 것이 비용효과적”이라고 말한다.

히로시마 야구,3%인 초고령사회로 진입하고, 2046년에는 일본을 넘어 경제협력개기구(OECD) 회원국 중 고령인구 비중이 가장 큰 나라가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