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헬멧 스티커
시청역 교통사고 현장에 놓인 국화꽃.연합뉴스
지난 1일 인도로 돌진한 차량에 의해 9명의 희생자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 시민들의 추모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그러나 고인들을 조롱하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긴 편지가 발견돼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조롱편지 사진.커뮤니티 캡처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시청역 참사현장에 충격적인 조롱 글’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이 퍼졌다.사고 현장에는 시민들이 놓고 간 국화,야구헬멧 스티커소주병,야구헬멧 스티커편지 등이 놓여있었다.그중 한 편지가 눈에 띄었다.무고하게 목숨을 잃은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내용이 적힌 편지였다.
누리꾼들은 “저건 CCTV로 (작성자를) 색출해야 한다”,야구헬멧 스티커“피해자 유족들이 고소해야 한다”며 분노를 표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9시27분쯤 차모(68)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 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빠져나온 후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왼편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다쳤다.
야구헬멧 스티커
:또 “이 대표가 의원총회에 참석해 이런저런 설명을 해야 하는데 이런 중대한 상황에서 참석도 안 했다”며 “지도자가 사태에 대한 설명은커녕 그냥 도망 다니기 바쁘다”고 말했다.
야구헬멧 스티커,정부는 지난해 등록금을 올리는 대학이 잇따르자 이례적으로 “유감”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등록금 동결 기조에서 이탈하는 대학은 더 늘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