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스프링캠프
NO.2: kbo 스프링캠프 2024
NO.3: kbo 스프링캠프 국내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페루 최고봉을 등반하다 실종된 미국인이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됐다.
9일(현지시각) AP통신과 CBS 방송 등 외신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768m) 제1캠프(5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다.
경찰은 지난 5일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을 동원해 해당 시신을 수습했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로 파악됐다.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눈사태로 실종됐다.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kbo 스프링캠프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알 수 없었다.
그러다 스탬플의 시신이 22년 만에 발견된 것이다.그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다.
경찰은 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인 우아스카란은 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다.
kbo 스프링캠프 국내
:정부가 대형마트에 적용하는 공휴일 의무 휴업 규제 폐지를 추진하면서 전국 곳곳의 기초단체가 대형마트 의무 휴업일을 월요일 등 평일로 전환하고 있는데 강서구는 의무 휴업일을 따로 지정하지 않고 마트 휴무일을 업장에서 결정하도록 한 것이다.
kbo 스프링캠프,SK텔레콤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24에 부스를 꾸리고 UAM 기체를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