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커뮤니티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충주맨’에는‘충주시 이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photo 유튜브 채널‘충주시’갈무리](https://imgnews.pstatic.net/image/053/2024/06/19/0000044238_001_20240619160606712.png?type=w647)
충주시 소속 김선태 주무관이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을 패러디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8일 '충주시 이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이 영상에서 김 주무관은 지하철에서 잠든 이 의원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영상은 '충주시 순환버스 도입'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으며,도박커뮤니티'자도 됩니다!순환버스 도입'이라는 자막이 달렸다.
이 의원은 해당 영상에 "이준석 유튜브 채널은 충주시 유튜브와 합동 방송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 패러디 영상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된 이 의원의 '지하철 꿀잠' 사건을 모티브로 한 것이다.이 의원이 지하철에서 옆자리 승객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모습이 찍힌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
충주맨의 패러디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충주맨이 이준석을지지?" "공무원이 정치적 내용을 다뤄도 되나"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반면,도박커뮤니티다수 누리꾼은 "8초 만에 센스가 끝내준다" "충주맨과 동탄맨의 콜라보" "개그는 개그로 받아들여야"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 의원은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출연해 지하철에서 자신에게 어깨를 빌려준 시민에게 사과와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이 의원은 "고단한 퇴근길에 조금 더 고단하게 해 드려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도박커뮤니티
:삼성전자는 1% 가까이 오르고 있으며, SK하이닉스는 강보합세다.
도박커뮤니티,com ▶ "버섯 빼주세요"가 배달 꿀팁?… 맘카페서 공유된 '꼼수' ▶ 황정음 “이혼은 해주고 즐겼으면 해… 난 무슨 죄” ▶ “5명 와서 2인분”…진상인 줄 알았던 손님의 '반전’ ▶ “너희가 뭐가 달라”…의사 파업에 역주행한 드라마 ‘명장면’ 뭐길래 ▶ 50대 교회집사 “나는 너무 굶었어”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아내가 생겼다" "오피스 남편이 생겼다" 떳떳한 관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