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조선의밤 도메인

포켓몬스터|【샤르자fc】

NO.1: 포켓몬스터

NO.2: 포켓몬스터 스칼렛

NO.3: 포켓몬스터 nds 모음

NO.4: 포켓몬스터 지우

NO.5: 포켓몬스터 게임

NO.6: 포켓몬스터 블랙

NO.7: 포켓몬스터 인피니티

NO.8: 포켓몬스터 dp

NO.9: 포켓몬스터 za

NO.10: 포켓몬스터 xy

전문지도자 훈련지도 없이 체육교사와 매일 아침운동

정예림 연산초 학생(오른쪽)이‘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하기상 연산초 교사(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산교육청]
정예림 연산초 학생(오른쪽)이‘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하기상 연산초 교사(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산교육청]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전문 지도자의 훈련지도 없이‘아침체인지(體仁智)’활동 등을 통해 훈련에 매진한 부산의 한 초등학생이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엘리트 선수들을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부산시교육청은 체육 교사와 함께 매일‘아침체인지’활동을 통해 훈련에 몰두한 연산초등학교 6학년 정예림 학생이‘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한 일반 학생 선수가 엘리트 선수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정예림 학생이 재학 중인 연산초는 육상부가 없는 학교다.정 학생을 지도한 하기상 연산초 체육 교사는 육상전공자가 아니지만,포켓몬스터10년 전부터 아침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침 시간을 활용한 체육활동 실천에 앞장서 왔다.

최근에는 부산교육청의 대표 정책인‘아침체인지’와 연계해‘매일 아침 10분 달리기’를 통해 우수선수 발굴·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를 앞두고 하 교사는 그동안의 체육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아침체인지’시간을 통해 정 학생을 집중적으로 지도했고,포켓몬스터정 학생은 전국 제패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아침체인지’는 학생들의 인성·사회성을 함양하고 학교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아침 시간 신체 부대낌을 통한 건강 체력 회복과 인성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부산교육청의 대표적인 정책 중 하나다.

지난해부터 운영해 온‘아침체인지’에는 올해 부산지역 전체 학교의 94%에 달하는 594개 학교가 참여하고 있다.

부산교육청은‘운동하는 모든 학생,포켓몬스터공부하는 학생 선수’를 목표로 아침체인지,포켓몬스터학교 운동부 육성 등 학교 체육활동 지원을 강화해 왔다.그 결과 이번 대회에서 23년 만에 금 16개,포켓몬스터은 30개,포켓몬스터동 47개 총 93개의 최다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도 거뒀다.

하윤수 교육감은 “아침체인지 등 체육활동을 강화해 온 우리 교육청의 노력이 이번 대회 최다메달 획득이란 성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 체력 향상과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체육활동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오리 동네에서는 '오토바이 타는 추윤구'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

포켓몬스터, 사우디 정보통신기술부(MCIT)가 주관하는 ‘LEAP 2024’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