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손흥민 눈물

다음스포츠 - ID=2024-12-18%2Fjyotgf.html

NO.1: 다음스포츠

NO.2: 다음스포츠 해외축구

NO.3: 다음스포츠 축구

NO.4: 다음스포츠뉴스

NO.5: 다음스포츠야구

NO.6: 다음스포츠 농구

NO.7: 다음스포츠 축구 일정

NO.8: 다음스포츠 먹튀

NO.9: 다음스포츠 배구

NO.10: 다음스포츠골프

배우 선우은숙(왼쪽)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스타잇엔터테인먼트·경인방송
배우 선우은숙(왼쪽)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스타잇엔터테인먼트·경인방송

배우 선우은숙(65)이 친언니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전 남편인 방송인 유영재(61)의 재판에 출석해 유영재 관련 녹취록을 듣고 혼절했었다고 밝혔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17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열린 유영재의 강제추행 혐의 세 번째 공판에 증인으로 섰다.

그는 “이혼을 결정했으나 유영재의 회유에 취하하는 과정에서 언니에게 추행 피해 사실을 듣게 됐다”며 “그리고 언니로부터 녹음 파일을 듣게 됐다.상처가 너무 컸고 상상할 수 없는 말을 듣게 됐다”고 했다.

선우은숙은 “녹음 파일에서 유영재 입으로‘은숙씨가 알면 안 되지’라고 말했다.정당한 일이라면 이렇게 말했을까”라며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해‘멘붕’이었고,쇼크였다.언니에게 신체 접촉이든 그 어떤 이야기도 들어본 적이 없었기에 녹취를 듣고 혼절 상태였다”고 했다.이어 “언니가 공황 치료를 받았다.스트레스로 체중이 6㎏ 빠지고 급하게 늙어버렸다”고도 했다.

선우은숙은 친언니의 추행 사실을 밝히면서 은퇴까지 생각했다고 밝혔다.그는 “유영재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방송했다.언니는 유영재의‘유’만 들어도 토할 거 같다고 했다.언니는 진심으로 사과받고 싶었다”고 했다.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방송인 유영재(오른쪽)가 지난달 12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열린 첫 재판 후 법정 밖으로 나오고 있다.2024.11.12 뉴스1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방송인 유영재(오른쪽)가 지난달 12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열린 첫 재판 후 법정 밖으로 나오고 있다.2024.11.12 뉴스1


그러면서 “나는 오래 방송했으니 은퇴까지 각오했다.자녀들에게도 미리 말했다‘엄마가 잃을 게 많은 데 꼭 하셔야겠냐’고 물었으나 나는‘이거(고소) 안 하면 이모의 시체를 보게 될 것’이라고 했다”며 “언니가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고맙다.언니한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했다.

유영재 측은 지난달 열린 첫 공판에서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 추행한 사실이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나 선우은숙의 친언니는 두 번째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선우은숙,다음스포츠유영재와 2022년 10월부터 같이 살기 시작했으며,다음스포츠지난해 3월쯤부터 유영재로부터 성추행당했다고 밝혔다.그는 “(유영재가) 갑자기 나를 뒤에서 꽉 끌어안았다” 등의 구체적인 진술을 했다.

선우은숙은 2022년 10월 유영재와 재혼했으나 1년 6개월 만인 지난 4월 파경을 맞았다.이와 더불어 유영재의 삼혼·강제추행 의혹 등이 불거졌다.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했다.

다음스포츠 배구

:"] 경찰은 원장 신 씨가 허위수술 서류를 꾸민 뒤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은 프로포폴 등 마약류를 직접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음스포츠,시진핑 정권은 산업망과 공급망 강인화를 꾀한다는 방침을 거듭 밝혀왔으며 특히 EV와 인공지능(AI) 등 핵심산업 분야에서 산업망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